[讀後感]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7 12:22
본문
Download : 괭이부리말 아이들.hwp
그리고 이곳에서 가난한 아이들을 도와주고 공부방도 운영하고 있는 선생님이라고 한다. 나는 이 책은 읽을 때마다 눈물과 웃음이 계속 번갈아가면서 나왔다. 영호는 아이들을 사랑하는데 아이들은 약간 거부하는 것처럼 나온다.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의 독후감으로, A4 용지 1장 분량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들이 겪고 있는 가난과 슬픔이 이 책에 그대로 묻어나서 나도 마음이 아팠다.
독후감,책,
[讀後感]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나서 나서
Download : 괭이부리말 아이들.hwp( 60 )
순서
이 책에는 많은 아이들이 나온다. 이 책은 옛날에 좋은 책에 선정되어서 지금까지 인기가 있는 베스트셀러라고 한다. 그래도 그들을 동정한다거나 하는 투로 쓰여 있는 책은 아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왜 저럴까 마음을 이해할 수가 없어서 보면서도 답답했다.

베스트셀러인 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나서 나서 쓴 讀後感입니다. 괭이부리말은 인천에서 제일 빈민 지역이라고 불리는 곳이라고 한다. 초등학교 고학년 수준의 讀後感으로, A4 용지 1장 분량입니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다. 그리고 이 책을 지은 작가 김중미 선생님은 옛날부터 계속 괭이부리말에서 살았다고 한다. 마치 이 책을 지은 작가가 영호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에 나오는 영호는 아이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고 또 열심히 도와준다. 그리고 그 아이들 모두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사람들이다. 옛날에 인도에 못 사는 사람들이
베스트셀러인 괭이부리말 아이들을 읽고나서 쓴 독후감입니다.
설명
괭이부리말 아이들이라는 책을 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