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1 09:50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5017475.hwp
이는 무엇보다도 고객의 기억 속에 먼저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말해 준다.
맨 먼저 기억되는 것, 이것이 marketing 의 요체이다.
세계 최초의 퍼스널 컴퓨터는 MITS 앨테어(Altair)8800이었다. 뒤레어(Duryea)는 최초로 자동차를 introduce했다.
뒤 몽 (Du Mont)은 최초로 상업용 TV 수상기를 발명했다.
선도자의 법칙에 따르자면, MITS 앨테어 8800(그많은 이름들 중에서 하필이면 이런 이름을 선택해서 불행을 당하다니)은 퍼스널 컴퓨터 브랜드로서는 제1의 지위를 차지해야 마땅했다.
제1장에서 말한 선도자의 법칙에 무슨 잘못이 있는게 아닌가?
아니, 다만 기억의 법칙이 그것을 수정했을 뿐이다.
설명
다.
1. 선도자의 법칙 (The Law of Leadership)
2. 영역의 법칙 (The Law of the Category)
3. 기억의 법칙 (The Law of the Mind)
4. 인식의 법칙 (The Law of Perception)
5. 집중의 법칙 (The Law of Focus)
6. 독점의 법칙 (The Law of Exclusivity)
7. 사다리의 법칙 (The Law of the Ladder)
8. 이원성의 법칙 (The Law of Duality)
9. 정반대의 법칙 (The Law of the Opposite)
10. 분할의 법칙 (The Law of Division)
11. 원근의 법칙 (The Law of Perspective)
12. 계열 확장의 법칙 (The Law of Line Extension)
13. 희생의 법칙 (The Law of Sacrifice)
14. 속성의 법칙 (The Law of Attributes)
15. 솔직성의 법칙 (The Law of Candor)
16. 단독의 법칙 (The Law of Singularity)
17. 예측 불능의 법칙 (The Law of Unpredictability)
18. 성공의 법칙 (The Law of Success)
19. 실패의 법칙 (The Law Failure)
20. 과장의 법칙 (The Law of Hype)
21. 가속의 법칙 (The Law of Acceleration)
22. 재원의 법칙 (The Law of Resources)
3. 기억의 법칙 (The Law of the Mind)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게 더 중요하다. 헐리(Hurley)는 최초로 세탁기를 introduce했다. 기억 속에도 맨 먼저 들어가도록 했다는 전제하에서만 시장에 맨 먼저 들…(drop)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_5017475.hwp( 64 )






마케팅 불변의 법칙
,경영경제,레포트
다양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의미를 요약 정리하였습니다. 모두들 사라졌다. 안됐지만, 그 제품은 현재 우리 곁에서 찾아볼 수 없다.마케팅불변의법칙요약 , 마케팅 불변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불변의법칙요약
다양한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의미를 요약 정리(整理) 하였습니다. 시장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는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편이 낫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