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2 한국진출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2:27
본문
Download : “PlayStation2 한국진출 성공사례”.ppt
순서
“PlayStation2 한국진출전략(戰略) 과 경영전략(戰略) 의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한 資料입니다.
“PlayStation2 한국진출전략과 경영전략의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플레이스테이션2 , “PlayStation2 한국진출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PlayStation2 한국진출 성공사례”.ppt( 47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플레이스테이션2
“PlayStation2 한국진출 성공사례”
설명
2004년 10월 국내 PS2 보급대수가 100만대 돌파하며 큰 시장 형성
국내 100만대 판매의 의미 : 소득 기준으로 구매여력이 있다고 판단되는 500만 가구 중
에서 100가구, 즉 네 집 건너 한 집이 PS2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
제품 생명주기상 15~20%가 구매하면 매니아 시장에서 대중화 시장으로 진입한 것을 의미
- 소비자들의 Playstation 브랜드에…(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