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 > java6 | java.co.kr report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 > java6

본문 바로가기

jav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23:35

본문




Download :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pptx




음식프로젝트, 요리, 식물프로젝트, 채소프로젝트 등의 이야기나누기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순서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


[식물이,주는,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상호작용,유아교육,사범교육,레포트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pptx( 27 )


식물이 주는 음식 중 [채소음식]에 대한 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식물이 주는 음식 중 [채소음식]에 대한 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그리고 밭에서 나는 과일채소에 마주향하여 도 알아봅니다.

음식프로젝트, 요리, 식물프로젝트, 채소프로젝트 등의 이야기나누기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채소음식이 우리에게 오기까지의 과정과 채소의 종류와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그리고 밭에서 나는 과일채소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사범교육레포트 , [식물이 주는 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유아교육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1.gif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2.gif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3.gif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4.gif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5.gif [식물이%20주는%20음식(채소음식)]이야기나누기_pptx_06.gif


설명


채소음식이 우리에게 오기까지의 과정과 채소의 종류와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1.표제
2~6.채소음식이 우리에게 오기까지의 과정
7~31.채소의 종류와 이름
32~37.밭에서 나는 과일
38~39.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도입
교사: 배추, 무, 오이, 호박 따위를 무엇이라고 부르나요?
유아: 채소요…
교사: 맞았어요. 채소는 어디에서 열리나요?
유아: 밭이요…나무요…
교사: 그래요. 채소는 밭에서 열리는 식물이에요. 보통 일년 안에 씨앗을 뿌리고 수확도 하는 한해살이 풀이에요.
채소의 종류에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유아: 가지요…당근이요…
교사: 맞았어요. 모두 채소에 속하는 식물이에요. 그럼 이러한 채소들은 어떤 과정을 거쳐 우리에게 올까요?
유아: 시장에서 사요…마트에서 팔아요…
교사: 그래요. 채소도 다른 음식과 마찬가지로 생산, 판매, 소비의 단계를 거쳐서 우리에게 오게 돼요.
그럼 오늘은 식물이 주는 음식 중에 채소음식에 상대하여 알아볼까요?
유아: 네.
교사: 채소는 어떤 과정을 거쳐 우리…(To be continued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