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기업,서비스分析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및 GS25 future 展望과 향후전술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21:59본문
Download :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pptx
_SLIDE_7_
(2) 기술적 環境(환경)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省略)
순서
Download :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pptx( 11 )
레포트/경영경제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 , GS25 기업,서비스분석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GS25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GS 기업 서비스과 GS 마케팅 SWOT STP P전략 GS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언 PPT
GS,기업,서비스과,GS,마케팅,SWOT,STP,P전략,GS,미래전망과,향후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GS25 기업,서비스分析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및 GS25 future 展望과 향후전술제언 PPT
다.
설명
GS25 기업,서비스分析과 GS25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및 GS25 future 展望과 향후전술제언 PPT
_SLIDE_1_
GS25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GS25 기업introduce
2. GS25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3. 경쟁자analysis(분석)
4. GS25 서비스戰略
5. GS25 SWOTanalysis(분석)
6. GS25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GS25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GS25 未來(미래)展望(전망)
9. GS25 향후戰略 제언
INDEX
_SLIDE_3_
1. GS25 기업introduce
_SLIDE_4_
‘언제 어디서나 늘 가까이 함께 하는` 편의점 GS25는 GS리테일이 남다른 자신감으로 전개하는 중점사업.
1990년, 독자개발 브랜드 1호로서 스스로 구축한 노하우와 종합유통의 첨단시스템은 국외로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한국형 편의점의 전형을 만들어 왔다
이처럼 `스스로 만든 로열티`가 고객, 즉 가맹점 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돌려짐으로써 GS25는 `독자개발 브랜드 1호`말고도 여러 `제일`과 `최초`의 이름을 가진다.
_SLIDE_5_
2. GS25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6_
(1) 사회적 環境(환경)
라이프스타일이 change(변화)함에 따라 고객들의 소비 패턴도 급변하고 있으며, 핵가족과 평균(average) 결혼 연령의 증가, 1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서 간편함과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또한, 1인당 평균(average) 노동시간이 늘어나게 되어 밤늦게 간단하게 요기를 해결해야하는 상황이 빈번하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은 격식보다는 편안함 추구, 계획적이면서 충동적인 이중적 소비패턴으로 change(변화)하였다. 고객인지도 1위, 업계 최초 100~500호 개점 및 전국 최다점포, 업계 매출 1위, 업계 최초 흑자달성 등이 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