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戰略) > java5 | java.co.kr report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戰略) > java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5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12:11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pptx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소셜커머스 위메프 차별화 전략




설명





_SLIDE_1_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discrimination화 책략

We Make Price

_SLIDE_2_

INDEX
PART 1.
위메프!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PART 3.
discrimination화 책략 수립!
PART 4.
책략에 따른 기대결과 !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SWOT analysis(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탄탄한 자본력
동기화기술
개인화 추천 서비스
뒤늦은 시장진입
상대적으로 낮은 직원 헌신성
소셜커머스 시장의 확대
모바일 시장의 성장
업계독점을 위한 과도한 경쟁
그루폰의 티몬 인수합병
_SLIDE_7_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Part 2
_SLIDE_8_
소셜커머스 내역
≫지난 2xxx년 500억 원에 불과했던 소셜커머스는 3년만에 60배 가량 증가한 3조원(2013년 추정치)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아
_SLIDE_9_

기존 산업내
경쟁 정도 높음
신규 시장
진입자의
위협 높음
구매자의
교섭력
높음
대체체의
위협
높음
공급자의
교섭력
낮음
5요인 analysis(분석)
다수의 공급자, 낮은 진입장벽으로
치열한 경쟁환경
낮은 전환비용으로 인한 소비자 이탈을 막기위해 discrimination화 책략 필요
_SLIDE_10_
경쟁사 내역

물류센터 구축
PB상품 개발
_SLIDE_11_
Segmentation
남성
여성
Old
Young
20-30대
_SLIDE_12_
Targeting
구분
특성(特性)
지역별
제약없음
연령별
20-30대 여성
추구편익
파격적인 할인가
유행에 민감하고 구매의 결정권에 影響(영향)력이 큰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접근
_SLIDE_13_
Positioning

내가 잘사는 이유
절.대.우.위
대한민국의 모든것 반값으로 즐겨라
_SLIDE_14_
3사 책략 …(To be continued )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1.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2.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3.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4.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5.gif 소셜커머스`위메프`의%20차별화%20전략_pptx_06.gif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소셜커머스`위메프`의 차별화 전략.pptx( 55 )



순서

소셜커머스,위메프,차별화,전략,인문사회,레포트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戰略)

소셜커머스‘위메프’의 差別화 전략(戰略)
다.
전체 22,98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