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2 02:40
본문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순서
카페베네,기업분석과,카페베네,SWOT분석및,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방향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_SLIDE_1_
_SLIDE_2_
1. 카페베네 기업introduction
2. 기업환경analysis(분석)
2.1 미시환경analysis(분석)
(1) 소비자analysis(분석)
(2) 경쟁자analysis(분석)
2.2 거시환경analysis(분석)
(1) 경제 환경analysis(분석)
(2) 정책법률적 환경analysis(분석)
(3) 사회문화적 환경analysis(분석)
(4) 인구통계환경analysis(분석)
(5) 자연생태 환경analysis(분석)
3. 카페베네 SWOT analysis(분석)
4. 카페베네 STP 책략
4.1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4.2 Targeting (目標(목표)시장 설정)
4.3 Positioning (포지셔닝)
5. 카페베네 마케팅 4P책략
5.1 제품책략 (Product)
5.2 가격책략 (Price)
5.3 유통책략 (Place)
5.4 촉진책략 (Promotion)
6. 향후방향제안
INDEX
_SLIDE_3_
1. 카페베네 기업introduction
카페베네(Caffebene)
Caffe+Beneve(좋은 느낌)의 합성어
‘정통 유럽풍 카페’ 컨셉
카페베네 대표 曰 “최고의 브랜드의 조건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브랜드가 최고라고 소비자들이 생각하게끔 만드는 것이 目標(목표)
까페베네 BI
_SLIDE_4_
2. 기업환경analysis(분석)
2.1 미시환경
(1) 소비자analysis(분석)
- 코스피족(Coffee+Office), 카페맘(Caffe+Mom) 다양한 계층의 니즈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커피전문점이용
커피 관심
높아짐
소비자 지식
많아짐
질 좋은 커피의 니즈
커피시장 품질경쟁시대
_SLIDE_5_
2. 기업환경analysis(분석)
(2) 경쟁자analysis(분석)
커피전문점 시장
포화상태
다양한 差別(차별) 화 책략시 충분히 진입 가능
브랜드 명 공유, 신메뉴 개발 아이디어 나누는 공동브랜드 책략 세운 커피 전문점 진입시도
카페베네는 새롭고 差別(차별) 화된 마케팅, 제품, 서비스를 전달해야 할 것임.
_SLIDE_6_
`경쟁사 비교`
커피빈
카페베네
시음
가능
불가능
가격 카페모카
카…(To be continue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marketing 전략(strategy)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페베네 기업분석과 카페베네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방향제안 PPT.pptx( 92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