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기업analysis(분석) ,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17:34
본문
Download : [2000원] 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마음을 나누며 우리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Download : [2000원] 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3 )
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기업 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제일모직,기업,제일모직,다각화,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제일모직,기업분석,제일모직%20다각화%20차별화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A0%9C%EC%9D%BC%EB%AA%A8%EC%A7%81,%EA%B8%B0%EC%97%85%EB%B6%84%EC%84%9D,%EC%A0%9C%EC%9D%BC%EB%AA%A8%EC%A7%81%20%EB%8B%A4%EA%B0%81%ED%99%94%20%EC%B0%A8%EB%B3%84%ED%99%94%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제일모직,기업analysis(분석) ,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패션업계
채용설명(explanation)회
제일모직
_SLIDE_2_
_SLIDE_3_
Introduction
History
Portfolio
The sales
Brand
SWOT
Conclusion
Campus Recruiting
_SLIDE_4_
마음을 나누면 불가능한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이름 : 윤주화
출생 : 1953년 (경기도 수원)
학력 : 성균관대학교 통계학 학사
수상 : 2xxx년 금탑산업훈장
경력 : 2012.12~ 제일모직 패션부문 대표이사 사장 2xxx~2012 삼성전자 전사부문 경영지원실 실장 2xxx~2012 삼성전자 DMC부문 경영지원실 실장
CEO introduce
패션부문
CEO 윤주화
케미칼,전자재료 사업부
CEO 박종우
“
”
이름 : 박종우
출생 : 1952년 7월 10일 (경상남도 밀양)
학력 : 퍼듀대학교 대학원 전자工學(공학) 박사
수상 : 2012년 매경이코노미 선정 올해의 CEO 2xxx년 동반성장주간 대중소기업
동반성장대상 은탑산업훈장
경력 : 2xxx.12~ 제일모직 대표이사 사장 2009.01 삼성전기 대표이사 사장
_SLIDE_5_
1950
1960
1970
1980
1990
2000
2xxx
1950s
1960s
1970s
1980s
1990s
2000s
2xxxs
소모방 사업에
특화
종합 섬유
메이커
전술적
다각경영
체제로 전환
기업 기반
재구축
제2의
도약기
글로벌 초일류
기업지향
1954.9
제일모직공업
1965.9
국내 최초로
울마크 사용권획득
1976.2
제일모직 주식회사로 상호변경
1996
China 상하이에
‘빈폴’매장오픈
1999
제일모직
삼성물산에스에스
하이크리에이션 통합
2007.3 …(drop)
레포트/경영경제
제일모직,기업analysis(분석) ,제일모직 다각화 차별화instance(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