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analysis과 마케팅,서비스책략 analysis및 진에어 결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 java5 | java.co.kr report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analysis과 마케팅,서비스책략 analysis및 진에어 결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 java5

본문 바로가기

jav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analysis과 마케팅,서비스책략 analysis및 진에어 결점과 개선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8 12:4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진에어 문제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hwp




이를 기준으로 진에어 의 기업비젼, 미션, 슬로건은 ‘실용적이며, 합리적이고, 안전하다.’로 설정되어 있다아 진에어는 초기 ‘김포-제주’ 노선을 처음 으로 현재 아시아 기준 15개 이상의 정기 국제선(日本 , 중국(China), 동남아, 미국 등)을 운행중이다. 현재 진에어는 국내 저가항공사 점유율에서는 제주항공이 점유율 15.3%로 1위, 진에어가11.5%로 2위를 차지하고 있다아

(2) 기업비전
프리미엄 실용 중단거리 항공사
A premium short haul carrier with the best experience and image, practical and affordable.

(3) 기업미션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 항공사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항공사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 제공
효율적인 저 원가 구조 확립

(4) 기업슬로건
Fly, better fly JinAir
核心(핵심)적인 서비스는 세련된 감각…(생략(省略))
순서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1.gif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2.gif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3.gif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4.gif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5.gif [경영경제]%20[진에어%20마케팅사례%20레포트]%20진에어%20기업분석과%20마케팅,서비스전략%20분석및%20진에어%20문제점과%20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진에어 문제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 ,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진에어 문제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분석과 마케팅 서비스전략 분석및 진에어 문제점과 개선방향제안 나의의견정리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analysis과 마케팅,서비스책략 analysis및 진에어 결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경영경제],[진에어,마케팅사례,레포트],진에어,기업분석과,마케팅,서비스전략,분석및,진에어,문제점과,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analysis과 마케팅,서비스책략 analysis및 진에어 결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opinion(의견)정리(整理)






Download : [경영경제] [진에어 마케팅사례 레포트] 진에어 기업분석과 마케팅,서비스전략 분석및 진에어 문제점과 개선방향제안,나의의견정리.hwp( 34 )


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CONTENTS

1. 진에어 기업introduction
(1) 진에어 개요
(2) 기업비전
(3) 기업미션
(4) 기업슬로건

2. 진에어 3C分析(분석)
(1) Company (자사分析(분석))
(2) Customer (소비자分析(분석))
(3)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1) 제주항공
2) 에어부산

3. 진에어 기업 核心(핵심)역량

4. 저가항공 시장環境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5. 진에어의 서비스전술

6. 진에어 SWOT分析(분석)

7. 진에어의 현재 marketing 전술
(1) 인터넷(Internet)marketing (SNS활용)
(2) 差別화marketing
(3) 이벤트 marketing
(4) 고객편의 marketing

8. 진에어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대책

9. 새로운 서비스전술 제안

10.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진에어 기업introduction

(1) 진에어 개요
진에어는 2008년 출범한 항공사로 대한항공이 있는 한진그룹의 계역 로 ‘저가 항공을 원하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함...

진에어

marketing 事例(사례)
CONTENTS

1. 진에어 기업introduction
(1) 진에어 개요
(2) 기업비전
(3) 기업미션
(4) 기업슬로건

2. 진에어 3C分析(분석)
(1) Company (자사分析(분석))
(2) Customer (소비자分析(분석))
(3) Competitor (경쟁사分析(분석))
1) 제주항공
2) 에어부산

3. 진에어 기업 核心(핵심)역량

4. 저가항공 시장環境分析(분석) (5 Forces Model分析(분석))

5. 진에어의 서비스전술

6. 진에어 SWOT分析(분석)

7. 진에어의 현재 marketing 전술
(1) 인터넷(Internet)marketing (SNS활용)
(2) 差別화marketing
(3) 이벤트 marketing
(4) 고객편의 marketing

8. 진에어의 문제점(問題點)과 improvement(개선)대책

9. 새로운 서비스전술 제안

10.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진에어 기업introduction

(1) 진에어 개요
진에어는 2008년 출범한 항공사로 대한항공이 있는 한진그룹의 계역 로 ‘저가 항공’을 원하는 고객을 공략하기 위함이 목적이다.
Total 22,9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