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1 06:2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전략.ppt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marketing 믹스 전술
목차
1.바쉐론 콘스탄틴 introduction
2.시장세분화
3.표적시장 선정
4.marketing 믹스
5.結論(결론)
“바쉘론 콘스탄틴 이란”
바쉐론
콘스탄틴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歷史)
250년
최정상급 시계기술과 장인정신
100% 수공제
매우 낮은 생산량
연 1만6천점
“바쉐론 콘스탄틴 시장세분화”
상류층
자기표현 강하며, 고급제품 즐겨 구매
고가상품 같은 특별상품 대하여 탁월한 시장이 됨
중류층
유행에 관심이 많으며 활동적, 자기표현적
상류층에 대한 열망 때문에 상류층의 가치관 많이 따름
하류층
충동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다
편의성을 중시한다
“바쉐론 콘스탄틴 표적시장”
바쉐론 콘스탄틴 특징
①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歷史)
② 최 정상급 시계기술과
③ 매우 작은 생산량
④ 높은 가격대를 유지
상류층 Targeting
자기표현이 강한 극소수의 사람들을
만족시켜줌
“바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marketing 믹스 전술
목차
1.바쉐론 콘스탄틴 introduction
2.시장세분화
3.표적시장 선정
4.marketing 믹스
5.結論(결론)
“바쉘론 콘스탄틴 이란”
바쉐론
콘스탄틴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歷史)
250년
최정상급 시계기술과 장인정신
100% 수공제
매우 낮은 생산량
연 1만6천점
“바쉐론 콘스탄틴 시장세분화”
상류층
자기표현 강하며, 고급제품 즐겨 구매
고가상품 같은 특별상품 대하여 탁월한 시장이 됨
중류층
유행에 관심이 많으며 활동적, 자기표현적
상류층에 대한 열망 때문에 상류층의 가치관 많이 따름
하류층
충동구매를 하는 경향이 있다
편의성…(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책략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책략
Download :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전략.ppt( 75 )
경제경영,바쉐론,콘스탄틴,시장세분화와,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전략 ,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의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바쉐론 콘스탄틴 시장세분화와 마케팅 믹스 전략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1.gif)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2.gif)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3.gif)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4.gif)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5.gif)
![[경제경영]%20바쉐론%20콘스탄틴의%20시장세분화와%20마케팅%20믹스%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B%B0%94%EC%89%90%EB%A1%A0%20%EC%BD%98%EC%8A%A4%ED%83%84%ED%8B%B4%EC%9D%98%20%EC%8B%9C%EC%9E%A5%EC%84%B8%EB%B6%84%ED%99%94%EC%99%80%20%EB%A7%88%EC%BC%80%ED%8C%85%20%EB%AF%B9%EC%8A%A4%20%EC%A0%84%EB%9E%B5_ppt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