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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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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8-06 2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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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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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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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목차
I. 극장에 대한 인식 조사
II. 이전까지의 명보극장의 marketing
III. 우리가 바라는 명보극장의 marketing 戰略
I. 극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 environment(환경) ( marketing 자극)
3. 해석 과정 (이해)
1. 기억 (지식)
4. 통합과정 (태도)
행동
- 기억 analysis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크게 影響(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억을 스키마와 스크립트를 통하여 analysis하였다. 이는 특히 극장이라는 대상에, 특히 가보지 않은 극장에 대한 편견으로 인해, 기억에 의존하여 의사결정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키마 analysis
1. 스키마 analysis의 접근방향

a. 극장에 대한 스키마
b. 영화에 대한 스키마

2. How To Analyze 스키마 :

a. 피實驗자에게 “하나의 자극” 만 주고 나머지 자극들은 통제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목차
I. 극장에 대한 인식 조사
II. 이전까지의 명보극장의 marketing
III. 우리가 바라는 명보극장의 marketing 戰略
I. 극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 environment(환경) ( marketing 자극)
3. 해석 과정 (이해)
1. 기억 (지식)
4. 통합과정 (태도)
행동
- 기억 analysis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크게 影響(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억을 스키마와 스크립트를 통하여 analysis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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