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6 23:30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ppt
이는 특히 극장이라는 대상에, 특히 가보지 않은 극장에 대한 편견으로 인해, 기억에 의존하여 의사결정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스…(To be continued )
설명
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전통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 소비자 일반인식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경제경영,전통,명보를,아시나요,극장,소비자,일반인식,토대로,한,명보,극장,살리기,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ppt( 12 )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1.gif)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2.gif)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3.gif)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4.gif)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5.gif)
![[경제경영]%2050년%20전통의%20명보를%20아시나요%20극장에%20대한%20소비자의%20일반인식을%20토대로%20한%20명보%20극장%20살리기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50%EB%85%84%20%EC%A0%84%ED%86%B5%EC%9D%98%20%EB%AA%85%EB%B3%B4%EB%A5%BC%20%EC%95%84%EC%8B%9C%EB%82%98%EC%9A%94%20%EA%B7%B9%EC%9E%A5%EC%97%90%20%EB%8C%80%ED%95%9C%20%EC%86%8C%EB%B9%84%EC%9E%90%EC%9D%98%20%EC%9D%BC%EB%B0%98%EC%9D%B8%EC%8B%9D%EC%9D%84%20%ED%86%A0%EB%8C%80%EB%A1%9C%20%ED%95%9C%20%EB%AA%85%EB%B3%B4%20%EA%B7%B9%EC%9E%A5%20%EC%82%B4%EB%A6%AC%EA%B8%B0_ppt_06.gif)
[경제경영]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목차
I. 극장에 대한 인식 조사
II. 이전까지의 명보극장의 marketing
III. 우리가 바라는 명보극장의 marketing 戰略
I. 극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 environment(환경) ( marketing 자극)
3. 해석 과정 (이해)
1. 기억 (지식)
4. 통합과정 (태도)
행동
- 기억 analysis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크게 影響(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억을 스키마와 스크립트를 통하여 analysis하였다. 이는 특히 극장이라는 대상에, 특히 가보지 않은 극장에 대한 편견으로 인해, 기억에 의존하여 의사결정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스키마 analysis
1. 스키마 analysis의 접근방향
a. 극장에 대한 스키마
b. 영화에 대한 스키마
2. How To Analyze 스키마 :
a. 피實驗자에게 “하나의 자극” 만 주고 나머지 자극들은 통제
50년 전통의 명보를 아시나요
극장에 대한 소비자의 일반인식을 토대로 한 명보 극장 살리기
목차
I. 극장에 대한 인식 조사
II. 이전까지의 명보극장의 marketing
III. 우리가 바라는 명보극장의 marketing 戰略
I. 극장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
2. environment(환경) ( marketing 자극)
3. 해석 과정 (이해)
1. 기억 (지식)
4. 통합과정 (태도)
행동
- 기억 analysis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서 크게 影響(영향)을 끼칠 수 있는 기억을 스키마와 스크립트를 통하여 analysis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