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게임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4:05
본문
Download : 리니지게임의 마케팅 전략.hwp
이러한 온라인(online) 게임 산업의 성장은 여러 가지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황금알 낳는 거위’라 불리며 매우 빠른 성장을 보여 왔으며, 또 우리나라 산업발전에도 이바지 했던 것은 부인할 수 없고 우리나라 산업뿐만 아니라 culture·사회에도 많은 influence(영향)력을 행사하였다. 또한 감성사회를 대비하는 정서서비스산업으로 인간의 감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놀이culture와 학습법 및 교수법을 alteration(변화) 시키며 창의력을 도출하고 초고속정보통신망을 넘나드는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보고로 각광을 받을 3차원 영상기술과 컴퓨터기술, 디자인 및 아이디어의 창출 등을 창출해 내는 종합예술산업이다.
레포트(report)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 , 리니지게임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론
Ⅱ. 본론
제 1부 마케팅 環境의 分析과 전략(戰略)
1. 온라인(online) 게임definition
2. NC소프트
3. 한국 e-비즈니스의 동향
4. 온라인(online) 게임시장의 성장과 원동력
5. 게임산업의 시장세분화 및 포지셔닝
제 2부 마케팅 믹스(4P)의 기획과 관리
1. 제품에 대한 기획 및 관리
2. 가격에 대한 기획 및 관리
3. 유통에 대한 기획 및 관리
4. 촉진에 대한 기획 및 관리
III. 결 론
참고
Ⅰ. 서 론
우리나라는 게임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우리나라의 온라인(online) 산업은 기술력에 있…(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
리니지게임의 marketing 전술
Download : 리니지게임의 마케팅 전략.hwp( 57 )
다. . 게임 열풍은 IMF사건으로 구조조정으로 명예퇴직을 당하고 불경기 때 그야말로 백수들의 세상이었다. 그때 급증하고 있던 누리망 사용인구의 증가를 가속화시켰으며, 아케이드 게임·콘솔 게임 등이 이끌어 오고 있던 게임산업의 주도권을 네트워크 게임을 거쳐 온라인(online) 게임으로 가져오는 결과를 낳았다. 게임산업은 21 세기(世紀) 형 지식산업이며 정서서비스산업 및 감성산업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할 중요한 국가전략(戰略) 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