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프로모션 效果 측정(測定)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20 00:11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
사회과학,프로모션,효과,측정,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프로모션 효능 측정(measurement)
목차
프로모션 효능측定義(정이) 개념(槪念)과 의의
프로모션 효능측정(measurement)기준
프로모션 평가기준
프로모션 효능측적종류
프로모션 효능측정(measurement)방법
누리망 광고의 프로모션효능 측정(measurement)방법
1. 광고효능 측定義(정이) 개념(槪念)과 의의
광고 효능의 측정(measurement)
- 광고의 집행 또는 실행을 통해 광고 목표(goal)를 얼마나 달성했는가를
측정(measurement) 하는 것
- 광고목표(goal)가 정확이 설정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 효능를 정확히 측정(measurement)하는 것은 쉽지 않은데, 그 이유는
광고가 갖는 이월효능(carryover effect)의 property(특성) 때문이다
…(To be continued )
사회과학 프로모션 效果 측정(測定)
순서
Download : 사회과학 프로모션 효과 측정.ppt( 86 )
설명






사회과학 프로모션 效果 측정(測定)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