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유니클로의한계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5 | java.co.kr report

유니클로의한계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5

본문 바로가기

jav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니클로의한계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9:04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루이뷔통의 ‘다니엘 피에트’ 패션 디렉터는 ZARA를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도 압도적인 기업” 이라고 평가했…(투비컨티뉴드 )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자라는 연간 2만여 개의 새로운 아이템을 쏟아내며, ZARA의 어떤 제품도 4주 이상 매장에 머물지 않는다.

설명



유니클로의한계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4 )






유니클로의한계점,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유니클로의한계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의한계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 유니클로의 한계점

매장 점유율 대비 매우 낮은 브랜드 파워

현재 모든 SPA 브랜드 중 매장 점유율 1위와, 급격한 매장 수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매장 점유율이 현저히 떨어지는 H&M과 ZARA에게 상위권을 내주고 있따
→ 매년 브랜드 파워 TOP100을 발표하는 인터브랜드의 2009년 통계자료(資料)
이 자료(資料)에 따르면, 명품 브랜드의 대표인 루이비통이 16위, 구찌가 41위를 차지하는 반면, 저렴한 가격인 SPA브랜드의 H&M이 21위, ZARA가 50위의 높은 성적을 거두고 있따


→ 유니클로의 국내 매장 수
→ 국내 유니클로 매장 수의 빠른 증가율

반면, 유니클로는 국내에서만 해도 타 브랜드보다 훨씬 높은 매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파워로는 H&M이나 ZARA에 훨씬 뒤쳐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따

이런 점으로 보아, 너무 주위에서 자주 볼 수 있고 흔히 널려있다는 생각 때문에, 유니클로의 저가 이미지가 더욱 강하게 인식된 것을 예측 할 수 있따
# H&M과 ZARA가 가격은 저가이지만, 고가의 브랜드이미지를 갖게 될 수 있었던 계기

① H&M : 수많은 콜라보레이션 작업 진행. 2004년 샤넬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 협력 제품 출시, 스텔라 매카트니, 로베르토 카발리, 지미 추 등 유명 디자이너는 물론, 비록 실패로 돌아갔지만 미국 팝스타인 마돈나와도 콜라보레이션 진행. 유명 디자이너의 제품을 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해 SPA 브랜드의 저가 이미지 탈피.

② ZARA : ZARA의 경우에는 일주일에 두 번 새로운 제품이 매장에 진열되고 제춤 중 70%는 2주 안에 바뀌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Total 22,9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