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 java5 | java.co.kr report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 java5

본문 바로가기

jav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6 06:55

본문




Download :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hwp




日本(일본) 경제주간지인 다이아몬드는 최신호(2월4일자)에서 `전설의 소니는 이제 없다`며 `앞으로도 다시 일어나기 힘들 것`이라고까지 혹평했다. 회사 전체가 2008년 이후 4년 연속 적자 상태다.

결코 무너질 것 같지 않았던 소니 제국은 지금 몰락 중이다.

1.2 소니의 몰락요인

1.2.1.힘의 분산에 따른 집중력 상실
○ 소니는 ‘하드와 소프트의 융합’ 전략(戰略) 을 고수하면서 스스로 힘을 분산
- TV 등을 제조하는 H/W부문과 음악, 영화 등 컨텐트 부문(Sony Music Entertainment)의 ‘융합’을 통한 시너지 효율를 노리고 폐쇄적 플랫…(省略)


설명



다. 아이콘과도 같았던 TV시장을 삼성전자에 내준 것은 오히려 빙산의 일각이다.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순서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1.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2.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3.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4.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5.gif 한%20때%20잘나가던%20전자%20기업의%20몰락이%20기업%20경영에%20주는%20시사점_hwp_06.gif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 몰락 기업 경영 주 시사점

Download :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hwp( 44 )


한,때,잘나가던,전자,기업,몰락,기업,경영,주,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한 때 잘나가던 전자 기업의 몰락이 기업 경영에 주는 시사점

목 차

1.1 소니의 현재

1.2 소니의 몰락요인
1.2.1.힘의 분산에 따른 집중력 상실
1.2.2 실수를 인정 못하는 외골수 자기 확신
1.2.3 신중함을 가장한 위험기피 성향
1.2.4 발목을 잡는 무원칙 인사
2.1 노키아의 과거와 현재

2.2 노키아의 몰락의 요인
2.2.1 노키아의 오만함과 안이함
2.2.2 플립폰 트렌드 따라잡기 실패
2.2.3 심비안을 버리지 못한 점

3.1 삼성전자의 현재

3.2 삼성전자의 장점(長點)
3.2.1 발빠른 선택
3.2.2 삼성전자 `자체 OS 미보유`
3.2.3 자만심을 부리지 않았던 점
3.3 삼성전자의 미래

4. problem(문제점) 분석
4.1 몰락한 日本(일본) 전자기업의 공통점
4.2 소니의 problem(문제점)
4.3 노키아의 problem(문제점)

5. 다른 기업에 대한 방향 제시
1.1 소니의 현재
1990년대 이후 음악과 영화 등 콘텐츠에 집중적으로 투자.
이를 TV와 DVD플레이어 등 하드웨어와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데 실패.
2004년 세계 최초로 LED(발광다이오드) TV를 상용화했지만 투자와 marketing 을 망설이다가 시장을 빼앗겼다.
Total 22,9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