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및 수립 > java5 | java.co.kr report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및 수립 > java5

본문 바로가기

jav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및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5 04:14

본문




Download : 산의마케팅.ppt





2. 홍보(30)
부르기 쉽게 한 글자로 브랜드명 설정
가자 ’ 테마로 판촉전
Ⅱ. 상황분석
산은 주류 고객만족도 종합평가에서는 진로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

산 거리 지정으로 인해 산에 붐 조성의 기점이 될 수 있따

현재 독점적인 경쟁제품과의 시advantage유율의 격차 감소

3. 타겟(20)
4. 외적환경 분석(16)
브랜드 인지도 강화 역점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 concept 을 도출함으로써 미소주의 부진함을 만회하고자 함
유호성 모델 기용
4. 컨셉(21)
자연과 어우러지는 브랜드 설정으로 깨끗함을 강조

♠ marketing 책략 분석

여성 모델 기용
마케팅전략(strategy) SWOT STP 소주 environment分析 소주마케팅 / (마케팅)
1. 시장상황(3-4)
다.
- 이영애(98 ~ 99) , 황수정(2000~2001)

< 8월 말부터 소비자 음용율 높이는 프로모션 시행하여 브랜드 선호도 증대 주력 >
소주가 선택되는 시점에 음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 자연스럽게 산소주로 전환 될 수 있따


오르는 간접 체험, 게임 진행하며 사은품

♠ SWOT분석

http:
8. 행사개요(25)
두산 소주 산의 마케팅 전략(strategy) 分析 및 수립
Ⅲ. SWOT분석 및 결론(17-18)

으로 전남 보성의 ‘녹차 밭 기차 여행’

마케팅전략 SWOT STP 소주 환경분석 소주마케팅 / (마케팅)
조사 내용
e &#8211; mail을 통한 바이러스 marketing
강남일대에서 ‘ 참이슬 무료 제공’
- ‘산으로 가는 길’ 부스 설치해 산에
청정수와 고품질주정을 사용한다

출시 초기

몸에 좋은 녹차를 첨가시켜 눈길을 끈다.
순서
‘소주가 제일이다’ 캠페인 중

Download : 산의마케팅.ppt( 74 )


공격적 marketing 펼침
5. 행사명(22)
박주미(2001 ~) 순으로 일관되게 여자 모델을 내세움으로써 부드럽고 깨끗한 이미지 강조
상황분석
이슈거리 및 화제거리를 제공할 수 있따
Ⅳ. 기본계획

타겟에게 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8226; 2001년 10월
카피:소주여 산을 닮아라!
- 수도권에서 ‘친구야 오늘 산 한잔하러
산 거리에서 퍼레이드, 공연을 펼침으로써 산 홍보의 극대화를 도모할 수 있따
거리와 산 부스 , 술집이 하나로 연계돼서 전개된다

기존의 소주와는 差別(차별) 화 되는 깨끗한 맛을 내야 한다.
마케팅전략 SWOT STP 소주 환경분석 소주마케팅
사이버 바둑대회
3. 소비자 분석(7-15)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대형 할인점에서 직원 파견 제품 홍보
7. 날짜(24)
1. 연출(28-29)
기대 효과
1. 목표(goal)(18)

3. 운영(31-35) 조사 목적
Ⅰ. 선정배경(1-2)
2. 책략(19)

남성미 상징인 최민수 모델 기용
6. 장소(23)
Ⅴ. 세부실행계획

2. 자사 및 경쟁사 분석(5-6)

소주시장의 Heavy User는 20대이다
카피: 산이 좋다
설명
수도권내 20대가 많이 모이는 유흥지역을 산 거리로 지정한다.
Total 22,9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