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영책략] 하이마트의 SWOT analysis과 경영책략 > java5 | java.co.kr report

[경영책략] 하이마트의 SWOT analysis과 경영책략 > java5

본문 바로가기

jav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책략] 하이마트의 SWOT analysis과 경영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6:59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 경영전략.ppt




www.chosun.com
하이마트의 SWOT analysis과 경영책략에 대한 A+ PPT

www.mk.co.kr

하이마트 이야기 - 송원재 외, 새로운 사람들, 2003

물류시스템의 통합으로 인한 효율적 유통과 재고관리
공급사와의 직접거래로 인한 가격 경쟁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참고reference(자료)]
5. 향후 strategy
www.brandstock.co.kr



[경영책략] 하이마트의 SWOT analysis과 경영책략
3. SWOT 분석
사원 지주제를 통한 종업원의 동기부여



www.himart.co.kr
www.joins.com
하이마트는 현재, 전국을 크게 4개 권역으로 구분한 통합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순서

www.donga.com
하이마트는 백화점, 대형할인점등과의 경쟁에서도 ‘전자제품=하이마트’ 라는 등식을 전제로 한 공격적인 광고와 마케팅 활동으로 비교우위에 오른 것으로 평가된다 취급제품 품목 수 는 물론 소비자들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판매가격 면에서도 백화점, 할인점을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권역별 물류 Hub센터를 중심으로 한 10개 거점 물류 기지는 보관과 수송을, 16개의 Depot는 고객에 대한 직 배송을 담당 하여 전체적인 물류의 흐름을 보다 신속, 정확, 안전하게 구현하고 있다. 여기서 발생하는 약 40%의 물류비용 절감 은 모두 소비자 이익으로 환원하여 하이마트의 가격경쟁력이 되고 있다.
하이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전략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himart.co.kr www.brandstock.co.kr www.gallup.co.kr www.joins.com www.donga.com www.mk.co.kr www.chosun.com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전자 유통의 최강자, 하이마트 - 최정우, emars, 2004 하이마트 이야기 - 송원재 외, 새로운 사람들, 2003
전자 유통의 최강자, 하이마트 - 최정우, emars, 2004

2. 시장환경분석
4. 경영strategy분석

Download : 하이마트 경영전략.ppt( 75 )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책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산업의 수직통합으로 다양한 제품과 산업군에 대한 전문성 강화

하이마트 경영전략-5421_01_.gif 하이마트 경영전략-5421_02_.gif 하이마트 경영전략-5421_03_.gif 하이마트 경영전략-5421_04_.gif 하이마트 경영전략-5421_05_.gif


전자랜드21, 유통관리론,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광고전략
www.gallup.co.kr
1. Introduction
다.
Total 22,98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