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23:28
본문
Download : 스타마케팅_3256651.hwp
이런 점에서 영화나 드라마 등에서 특정 회사의 제품을 노출시켜 광고효과(效果)를 노리는 간…(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스타마케팅의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





다.스타마케팅의 전반적인 내용을 기술●스타마케팅 , 스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스타마케팅_3256651.hwp( 33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타마케팅
●스타마케팅
●스타marketing 개요
(1)개요
(2)목적
●스타marketing 유형
(1)광고모델계약
(2)스타활동의 후원, 협찬
(3)스타 인큐베이팅, 스폰서십
(4)스타 중심 상품개발
(5)스타를 이용한 브랜드 만들기
(6)스타들에게 옵션을 부여
(7)스타앰부시
(8)PPL
●스타marketing 의 example(사례)
(1)금융업계
(2)청바지업계
(3)디지털 카메라 업계
●스타marketing 의 향후assignment
(1)개요
→정보통신산업의 급속한 발달, 경제의 통합주의화 현상, 文化(culture) 산업주의의 등장 등과 함께 스포츠·방송·영화 등 대중스타들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나타난 marketing strategy이다. 현대의 대중文化(culture) 는 단순한 文化(culture) 차원에서 벗어나, 하나의 거대한 산업으로 자리잡은지 이미 오래 이고, 이에 비례해 대중 스타들의 이미지 역시 높아졌다. 그러나 넓은 의미에서는 대중文化(culture) 에 한정하지 않 고, 성악가·지휘자·화가 등 분야에 상관없이 한 국가 혹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 는 인기스타를 내세워 펼치는 marketing 도 스타marketing 이다.
스타marketing 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영화·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 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marketing strategy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