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cool]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4 | java.co.kr report

[cool]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ool]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08:27

본문




Download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농심%20프리미엄%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농심,프리미엄,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3 )


농심 프리미엄 라면 MARKETING STRATEGY Contents 기업 intro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戰略) 3 Branding 및 4Ps mix 4 한계점 및 의의 5 기업intro 국가 / 본사 대한민국 업종 가formula품 설립자 신춘호 회장 설립년도 1965년 매출액 16,758.5억원(2008년) [출처 :아시아투데이] 농심 기업 intro VISION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핵심가치 개물성무 창조성과 개척의지 농심철학 이웃과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 도연정신 혁신과 도전의지, 열정 3C 분석 A N A L Y S I S 농심 기업 현재상황 농심 라면사업의 지속적 성장 농심 70%정도의 라면시장 점유 Big3 라면 시장 점유율 Consumer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른 ...

농심 프리미엄 라면
MARKETING STRATEGY















Contents
기업 intro 및 3C 분석
1
SWOT분석
2
STP 전략(戰略)
3
Branding 및 4Ps mix
4
한계점 및 의의
5















기업intro
국가 / 본사 대한민국
업종 가formula품
설립자 신춘호 회장
설립년도 1965년
매출액 16,758.5억원(2008년)
[출처 :아시아투데이]
농심 기업 intro
VISION :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핵심가치

개물성무 ? 창조성과 개척의지
농심철학 ? 이웃과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
도연정신 ? 혁신과 도전의지, 열정

3C 분석
A
N
A
L
Y
S
I
S














농심 기업 현재상황
농심 라면사업의 지속적 성장
농심 70%정도의 라면시장 점유
Big3 라면 시장 점유율
Consumer
?최근 웰빙 트렌드에 따른 고급, 기능성 식품 선호 추세
?라면은 저관여상품으로 무의식적 습관성 구매

A
N
A
L
Y
S
I
S














3C 분석
라면시장
불황 속 라면은 ‘신바람’
라면 간식, 기호식품으로 성장
웰빙과 맞물린 제품 다양화





1%
1.4%
0%
13%
A
N
A
L
Y
S
I
S














최근 4년간 라면시장 매출 성장률
라면시장에 대한
새로운 제품과
포지셔닝 필요
S
W
O
T
기업이미지와 Top Brand 인지도
혁신적인 물류, 유통시스템 개발
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를 가짐
일부 품목에 대하여 높은 의존도
주5일제로 인한 휴대 식품시장의 확대…(skip)
순서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 프리미엄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프리미엄 라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