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책략analysis(분석) 및 고급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0 05:49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현대백화점, 기업전략분석, 백화점전략, 고급화전략, 차별화전략
- 유통시장 전체 상황
Download : 현대백화점 내부 외부환경분석 및 고급화 차별화 전략에 대해.ppt( 66 )
- 2003년까지 전국에 63개 할인점 점포망 구축 예정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하여 새로운 가치와 미래 창조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 경쟁사 分析
- 현대백화점 개요 - 유통시장 전체 현황 - 외부환경분석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고급화) - 내부환경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 나아가야 할 방향
순서
* 기업정신
- 본점 재개발 및 백화 <중략>
- 할인점 부문에 박차(신설 및 확장)
- 사이버 쇼핑이나 패션업 등 신업태 개발 주력
[경영] [발표] 현대백화점의 기업책략analysis(분석) 및 고급화 책략
신세계 백화점(비전21전략(戰略) )
설명
- 현대백화점 차별화 책략 (고급화)
현대 백화점(비전 2006전략(戰略) )
<중략>
- Internet 몰 등의 신사업 강화
* 목표(目標)
- 외부環境analysis(분석)
- 내부環境analysis(분석)
현대백화점 개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기업이념
롯데 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文化(문화)창조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하고 현대백화점을 통해 고객이 개성을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文化(문화) 창조의 정신을 추구
- 현대백화점 개요
- 대전, 강남, 포항점 등에 점 <중략>
- 고급화 등의 백화점 사업의 강화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목표(目標)는 도시 文化(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the twenty-first century 신생활 文化(문화) 창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