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싸이월드분석 > java4 | java.co.kr report

싸이월드분석 > jav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4

싸이월드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1 02:09

본문




Download : 사이월드분석.hwp




Download : 사이월드분석.hwp( 65 )





싸이월드분석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분석목적, , ●싸이월드기업introduce 1)싸이월드introduce, 2)기업사명, , ●현재strategy 1)해결책marketing , 2)사회책임marketing , 3)대학marketing , ●기업분석 1)swot분석 (1)외부환경분석, 1)거시적환경분석, ①기술적환경, ②정치적/법적환경, ③사회적/文化(문화)적환경, 2)미시적환 ①경쟁자분석, ②소비자분석, (2)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 2)STP분석 (1) Segmentation , (2) Targeting ,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 (4) BCG 모델, (5) GE 모델 , ●향후strategy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 2) 싸이월드의 홍보 strategy은 어떻게 세울까? ,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strategy 세우기, , , filesize : 749K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분석목적, , ●싸이월드기업소개 1)싸이월드소개, 2)기업사명, , ●현재전략 1)솔루션마케팅, 2)사회책임마케팅, 3)대학마케팅, ●기업분석 1)swot분석 (1)외부환경분석, 1)거시적환경분석, ①기술적환경, ②정치적/법적환경, ③사회적/문화적환경, 2)미시적환 ①경쟁자분석, ②소비자분석, (2)내부환경분석,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 2)STP분석 (1) Segmentation , (2) Targeting ,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 (4) BCG 모델, (5) GE 모델 , ●향후전략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 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은 어떻게 세울까? ,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전략 세우기, , , FileSize : 749K , 싸이월드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싸이월드 사이월드 기업분석



사이월드분석_hwp_01.gif 사이월드분석_hwp_02.gif 사이월드분석_hwp_03.gif 사이월드분석_hwp_04.gif 사이월드분석_hwp_05.gif 사이월드분석_hwp_06.gif


설명





마케팅,싸이월드,사이월드,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선정이유 1)싸이월드선정이유와 分析목적

●싸이월드기업intro 1)싸이월드intro
2)기업사명

●현재戰略 1)solution(솔루션)마케팅
2)사회책임마케팅
3)대학마케팅
●기업分析 1)swot分析 (1)외부環境分析
1)거시적環境分析
①기술적環境
②정치적/법적環境
③사회적/文化적環境
2)미시적환 ①경쟁자分析
②소비자分析
(2)내부環境分析
1) 커뮤니티 사업군의 Strength & Weakness
2)전자상거래 사업군의 Strength &Weakness
2)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커뮤니티
1)인맥 (1)1촌이란?
(2) 싸이월드 ꡒ인맥(1촌 서비스)ꡓ의 특징
(3)싸이월드 ꡒ인맥ꡓ 사업부 단위의 마케믹스 (Marketing mix)
(4) BCG 모델
(5) GE 모델
●향후戰略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2) 싸이월드의 홍보 戰略은 어떻게 세울까?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4) 싸이월드의 기능을 높이기 위한 戰略 세우기



싸이월드 싸이트 내에서 미니홈피와 미니룸, 쥬크박스 등으로 기업을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서비스 운영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solution(솔루션)(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기술)을 판매 하거나 방대한 커뮤니티에 CRM(고객관리경영기법)을 적용 하여 마케팅 활동에 나서기 처음 했다. 싸이월드는 인맥관리 사이트로서의 그들의 長點을 이용해 수억원의 매출 이익을 이루어 냈다. 특히 online 고객 관리를 강화하려는 오프라인 기업과 인터넷(Internet) 상에서 많은 회원을 관리해야 할 필요가 있는 오프라인 단체들에게 인맥을 기초로 한 싸이월드의 커뮤니…(drop)
순서

다.
전체 23,4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