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경제경영]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 java4 | java.co.kr report

[경제경영]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1-30 18:2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




또한 핀토(Pinto) 소형차는 미국에서 히트했으나 브라질에서 작은 음경을 의미하는 뜻을 가지고 있어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Download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ppt( 33 )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1.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2.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3.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4.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5.gif [경제경영]%20마케팅%20비표준화%20전략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순서
경제경영,마케팅,비표준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strategy)
Index
언어적 example(사례)
文化(문화)적 example(사례)
PR활동 example(사례)
장,단점
01 언어적 example(사례)
Contents

1.언어적 example(사례)

포드(Ford) 자동차
포드(Ford)는 그들의 트럭인 피에라(Fiera)가 스페인어로 ‘추한 할머니’를 의미하고 카렌테(Caliente)는 멕시코에서 ‘매춘부’의 속어라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Contents

펩시(pepsi)
펩시는 펩시와 함께 즐겨요(come alive with pepsi)라는 헤드…(skip)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마케팅 비표준화 전략




[경제경영] marketing 비표준화 책략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