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未來展望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9 08:47
본문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2. 40~50대를 공략한 전용상품(요금제 및 혜택)을 만들어야 한다
Ⅴ. KT 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분석)
1. KT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2. KT SWOT 分析(분석)
`Strength 강점`
`Weakness 약점`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
3. LG U+ SWOT 分析(분석)
Ⅵ. KT STP 分析(분석)
1. Segmentation
1) 연령대
2) 소득수준
3) 스마트폰 사용자
2. Targeting
3. Positioning
Ⅶ. KT의 새로운 marketing 믹스 4P전략(strategy) 제언
` Product `
` Price `
` Place `
` Promotion `
Ⅷ. conclusion 및 나의의견
Ⅸ. 출처
[별첨] 설문지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현재 이동통신업계는 S…(skip)
레포트/경영경제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未來展望
Download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2).hwp( 32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올레KT 마케팅 전략분석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KT의 미래전망
올레KT,마케팅,전략분석과,KT의,새로운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KT의,미래전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설명
올레KT 마케팅 戰略analysis(분석) 과 KT의 새로운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과 KT의 未來展望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duction
1) KT history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分析(분석) 및 기업내역分析(분석)
Ⅱ. 거시環境(환경) 分析(분석)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環境(환경) 分析(분석)
1. Company (KT 자사分析(분석))
2. Customer (고객分析(분석))
3. Competitiors (경쟁사分析(분석))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
KT의 새로운 도약을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차 `
Ⅰ. 서론
1. KT 기업선정동기
2. KT 기업introduction
1) KT history
2) KT의 비전과 올레경영
3. 산업分析(분석) 및 기업내역分析(분석)
Ⅱ. 거시環境(환경) 分析(분석)
1. Natural Environment
2. Technological Environment
3. Economic Environment
4. Demographic Environment
5. Cultural Environment
1)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
2) 한국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3) 연령별 스마트폰 활용 목적과 추이
6. Political Environment
Ⅲ. 미시環境(환경) 分析(분석)
1. Company (KT 자사分析(분석))
2. Customer (고객分析(분석))
3. Competitiors (경쟁사分析(분석))
1) SKT
2. LG U+
4. Publics
5. Marketing Intermediaries
Ⅳ. KT marketing 방향 설정
1. 새로운 이미지 구축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