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0:04
본문
Download : 래미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래미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6 )






_SLIDE_1_
래미안 , 10년의 이야기
_SLIDE_2_
선정이유
서론
래미안 72시간 살아보기
래미안의 탄생
참을 수 없는 기쁨
이퀄라이저
오페라 갤러리 편
물고기 & 갤러리 편
래미안 U플랜
클라이 막스를 산다 래미안
집으로 간다 래미안
사랑한다 래미안
본론
conclusion(결론)
_SLIDE_3_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 래미안
선정이유
실제 상황 광고
한 광고 업계 관계자는
“실제 상황의 한 단면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 이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시 하는 광고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고 말했다
선정이유
래미안의 탄생
2000
2001
2002
2003&2004
2005&2006
2007
2008
2009
2xxx
conclusion(결론)
한경닷컴 2xxx-10-04
래미안, 10년의 이야기
_SLIDE_4_
첨단 future(미래)의 주거 편의 시설(來),`
아름다운 Interior와 Exterior(美)
입주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시설(安)
2000년 3월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서 런칭
선정이유
래미안의 탄생
2000
2001
2002
2003&2004
2005&2006
2007
2008
2009
2xxx
conclusion(결론)
래미안의 탄생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 래미안
아파트 브랜드로서 최고를 달리던 래미안의 지난 10년은
래미안 10년의 이야기
_SLIDE_5_
래미안 10년의 이야기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 래미안
참을 수 없는 기쁨
브랜드를 세상에 알릴 시기
인쇄광고 모델 황수정
선정이유
래미안의 탄생
2000
2001
2002
2003&2004
2005&2006
2007
2008
2009
2xxx
conclusion(결론)
삼성이라는 후광effect에도 불구하고
부진하던 시기
주부를 메인 타깃으로 삼고
그 당시 최고의 스타인 황수정을 모델로 발탁
아직까지 브랜드 상기율은 낮…(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래미안,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래미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래미안,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래미안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래미안,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래미안,기업analysis,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