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의 기업紹介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9:29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또한 브랜드 선호도와 주 이용률은 각각 85%, 92%로 누구나 알고, 먹어보고, 가본 적이 있는 브랜드로 평가된다된다. 2xxx년 이데일리EFN `2xxx 프랜차이즈 브랜드인지도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 최초 상기도는 45.0%로 피자헛(33.0%), 파리바게트(32.1%), 스타벅스(32.0%), 아웃백(29.8%)을 제치고 1위를 한만큼 브랜드 인지도 NO.1을 나타내고 있기도 하다.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 전문점과 독특한 빙수 제품들이 개발 되면서 순수 아이스크림의 경쟁 요소로 떠올랐으나, 여전히 비 양산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1년 국내 최초의 아이스크림 카페인 `Cafe31`을 론칭하면서 기존의 아이스크림 판매에…(생략(省略))
배스킨라빈스의 기업紹介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책
배스킨라빈스의 기업紹介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strategy대책
Download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hwp( 38 )
다.배스킨라빈스,기업소개와,시장,제품,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 , 배스킨라빈스의 기업소개와 시장분석,제품분석 및 마케팅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배스킨라빈스 기업소개와 시장 제품 마케팅 전략
순서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marketing 31
2. 선정이유
Ⅱ. 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검토 - 시장analysis
1. 아이스크림 산업의 特性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검토 - 제품analysis
1.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marketing 전술 대안
Ⅴ. 참고data(자료)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
MARKETING
Contents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2) 배스킨라빈스 = marketing 31
2. 선정이유
Ⅱ. 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검토 - 시장analysis
1. 아이스크림 산업의 特性
2.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와 추이
3.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Ⅲ. marketing environment(환경) 검토 - 제품analysis
1.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4P)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marketing 전술 대안
Ⅴ. 참고data(자료)
Ⅰ. 기업intro 와 선정이유
1. 기업intro
1) 독보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체인 NO.1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전국 978개의 지점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치열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advantage유율을 가지고 시장을 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