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事例 > java4 | java.co.kr report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事例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8:06

본문




Download :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pptx






순서
1.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그 고객이 다시 오는데는 10년이 걸린다.
2. 고객과 최초접점에서 승부를 내는데 걸리는 시간은 15초 이다.




고객이 느끼는 특별한 감정이며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다수의고객만족기업


고객관계관리,고객만족사례

   는 후에 걸어다니는 악성 광고탑이 된다. (Mr.GoodMan Report)
상품과 서비스의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아울러 고객의 신뢰감이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상태로
이는 개인적인 것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7363_01_.jpg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7363_02_.jpg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7363_03_.jpg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7363_04_.jpg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7363_05_.jpg


최대한 부응하여 그 결과로서
고객의 욕구와 기대에
   들지만, 신규고객을 창출하는데 5달러가 든다.

참고 : 불만고객 91%가 한명당 방해하는 신규고객수는 20명이며, 그 91%의 13%
다. (맥킨지 컨설팅)
    (스칸디나비아flight(항공))
고객만족의중요성

   (제록스)

고객만족 용어정의(定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을 읽는데 10분이 걸리지만,

결론



4. 기존 고객유지와 신규고객창출비용에 의하면 기존고객유지는 1달러가
    (SERI)

설명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事例

Download : [고객관계관리] 고객만족사례.pptx( 71 )


고객만족 용어정의 고객만족의중요성 다수의고객만족기업 결론

그 고객이 다시 찾는데 10년이 걸린다. 3. 고객이 만족하면 1회 더 구매하지만, 매우만족하면 6회 더 구매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