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꺼야 꺼야 할꺼야 > java4 | java.co.kr report

꺼야 꺼야 할꺼야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꺼야 꺼야 할꺼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2 04:07

본문




Download : 꺼야 꺼야 할꺼야.hwp




최선을 다해 작성한 독후감이니 약간의 견해 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 전에 …(skip)
다.

Download : 꺼야 꺼야 할꺼야.hwp( 69 )



꺼야 꺼야 할꺼야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최선을 다해 작성한 독후감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상 보수적이고 자기 자식만을 위하는 어떤 부모는 장애인만을 만나도 재수가 없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고, 같이 놀면 어떤 못된 것을 배우게 될까 만나지도 못하게 하는 경우도 있다 그러나 이 같이 일반아동들과 장애아동과의 만남에서 정말 큰 것을 얻고 있는 쪽이 일반아동이라 설명(說明)했다.
장애아이를 세우는 “냉정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처음 이 제목을 보았을 때 나로서는 많은 부분이 이해가 가지 않았다. 이것을 볼 때 장애아동과 비장애아동의 자연스런 만남은 상당히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꺼야꺼야할꺼야 , 꺼야 꺼야 할꺼야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꺼야%20꺼야%20할꺼야_hwp_01.gif 꺼야%20꺼야%20할꺼야_hwp_02.gif 꺼야%20꺼야%20할꺼야_hwp_03.gif


꺼야꺼야할꺼야

다음으로 전선주 선생님이 학교에서 겪은 여러 가지 짧은 이야기들이 나오는데 살펴보자면, 자신이 있는 학교에 S초등학생들이 다녀갔는데 그들과 장애학생들이 협연으로 기악합주를 하려고 이 날 첫 만남의 시간을 갖기 위해 먼저 자신이 근무하는 학교에 방문한 것인데, 자신이 가르치는 학생들이 기악합주를 하는 것을 보고 S초등학교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느꼈던 점이 첫째는 자신을 건강하게 낳아 준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것이고, 둘째 자신이 어른이 되면 이런 장애인을 생각하고 위하는 의사, 선생님, 변호사등이 되겠다고 생각했다는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