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 java4 | java.co.kr report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 jav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4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18:08

본문




Download :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ppt





표준화된 설문지
표본의 수와 설문의
수가 많을수록
시간과 노력의
절감효율가
더욱크게 늘어난다

설문지의 구성
(1) 응답자에 대한 협조

설 문 지 조 사
설문지 작성의 중요성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문지 작성과 실사를
마케팅 조사의 전부로
인식하고 있을정도로
설문지가 연구조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크다
설문지 작성법의 長點과 단점
長點
단점
1)큰 표본에도 용이하게 적용
가능
2) 저비용
3) 현장연구원 필요없음
4) 비대면적
5) 면접자의 편견의 개입이 없음
6) 응답에 신중을 기할 수 있음
7) 설문지를 통해서만 접근 이
가능한 응답자들이 있음
1) 무응답률 높음
2) 설문지에 대한 통제를 제대
로 할 수 없음
3) 省略된 부분의 보충설명(explanation)이
곤란
4) 응답해야 할…(省略)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1.gif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2.gif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3.gif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4.gif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5.gif [인문어학]%20설문지%20조사_ppt_06.gif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어학 설문지
설명


순서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
다.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어학,설문지,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인문어학] 설문지 조사.ppt( 65 )




설 문 지 조 사
설문지 작성의 중요성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문지 작성과 실사를
마케팅 조사의 전부로
인식하고 있을정도로
설문지가 연구조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크다
설문지 작성법의 長點과 단점
長點
단점
1)큰 표본에도 용이하게 적용
가능
2) 저비용
3) 현장연구원 필요없음
4) 비대면적
5) 면접자의 편견의 개입이 없음
6) 응답에 신중을 기할 수 있음
7) 설문지를 통해서만 접근 이
가능한 응답자들이 있음
1) 무응답률 높음
2) 설문지에 대한 통제를 제대
로 할 수 없음
3) 省略된 부분의 보충설명(explanation)이
곤란
4) 응답해야 할 사람이 응답했
는지가 의문시 됨

설문지의 내용
표준화된 설문지를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전체 23,4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