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 java4 | java.co.kr report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5:39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ppt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단국대학교,기숙사,품질,기숙사,식당,중심으로,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ppt( 65 )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1. 주요 고객

단국대학교 기숙사 거주 학생

다양한 요구상항을 만족시키고 문제해결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제한된 편의성에 대한 불편 해소(개인적인 성향과 시간적인 문제 반영)
저렴한 비용으로 시설 이용

-`사생회 결성을 통한 학생들의 요구 반영이 절실
2. CQT(주요 고객의 요구사항)
improvement 사항이나 변경 사항의 일방적 통보 및 안내
전화를 통한 고객의 불만, 의견 수렴 (웅비홀 행정실, 관리사무실, 안내데스크)
불만 및 의견 사항의 누락, 무시 (웅비홀 행정실, 관리사무실, 안내데스크에서 수렴된 불만 사항이 학교 의사결정기구로 제대로 …(省略)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1.gif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2.gif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3.gif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4.gif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5.gif [사회과학]%20단국대학교%20기숙사%20품질조사%20기숙사%20식당을%20중심으로_ppt_06.gif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 기숙사 식당 중심으로
설명


순서


[사회과학] 단국대학교 기숙사 품질조사 기숙사 식당을 중심으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