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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대학생 인터넷(Internet) 이용과 충동구매의 관계 대학생 인터넷(Internet) 충동 구매 연구 > java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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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 대학생 인터넷(Internet) 이용과 충동구매의 관계 대학생 인터넷(Internet) 충동 구매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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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11 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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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에 따른 누리망 쇼핑몰의 등장은 전통적인 일반 대중을 상대로 하는 통합 마케팅의 槪念에서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특정인을 대상으로 개개인에게 개별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원투원 마케팅으로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아 전형적인 쇼핑(Typical Shopping)의 槪念은 ‘소비자가 상점에 직접 방문하여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탐색하고 선택하는 일련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아 하지만 누리망 의 발전으로 인해 ‘90년대 후반부터 소비자는 누리망 을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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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 론

제1절 문제의 제기

누리망 의 보급이 활성화되고 사용인구가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는 정보화라는 제3의 물결 속에서 디지털 경제 시대를 맞게 되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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