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이적. 행독적. 측면]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48
본문
Download :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의적. 행독적. 측면].hwp
)
따라서 현재 자신의 소비 생활을 바르게 파악하고 반성하여, 물건을 낭비하는 것의 문제가되는점 과 절약하는 생활의 좋은 점을 깨닫게 하고, 생활 주변에서 물건을 소중히 하고 아끼는 방법을 실천하도록 하는 데 지도의 point이 있다아
교과서는 주로 물건을 아낀다는 절약의 측면(절제의 하위수준), 즉 자신의 소지품/물…(drop)
설명
순서
Download :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의적. 행독적. 측면].hwp( 47 )
교육학,아껴,쓰,보람,지도요소,교과서,요약,인지적,정의적,행독적,측면,사범교육,레포트
다.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의적. 행독적. 측면] ,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의적. 행독적. 측면]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아껴 쓰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의적 행독적 측면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이적. 행독적. 측면]
[교육학] 아껴 쓰는 보람 [지도요소, 교과서 요약, 인지적. 정이적. 행독적. 측면]
아껴 쓰는 보람
지도의 point
이 단원의 재제는 성실자주절제 등을 주요 가치덕목으로 하여 주로 물건을 아껴 쓰고 소중히 하는 일의 의미와 중요성을 알고, 실천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아 (우리 조는 절제의 측면에 중점을 두어 교과서를 살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