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05:2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marketing 戰略
요약
웰빙
열풍
다양한 드링크
음료제품 등장
드링크제 시장의
change(변화)
`박카스`의 무너지는 아성
`비타500`의 `박카스` 위협
`비타천1000`의 `비타500` 추격
`박카스`
`비타500`
`비타천1000`
제품
꾸준한 제품
향상 노력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 음료
비타민 음료 내
差別화
가격
제품 질 향상에 따른 가격인상
비교적 높은
가격이지만 인기
제품에 따른
가격 差別화
촉진
공익성 강조
戰略
공격적 戰略
젊은 층 적극 공략
유통
의약품으로
유통 불리
다양한 유통 경로
다양한 유통 경로
→…(省略)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비타민 시장 마케팅 전략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65 )
[경제경영] 피로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戰略)
경제경영,피로회복제,비타민,시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