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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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8 0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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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이나 방문판매의 경우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나, 전문매장은 그 장소에 따라서 원하는 ...
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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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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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경제경영] 헤라 화장품 / 태평양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다. 헤라가 원하는 타겟 층과의 접촉이 용이하다.
설명
태평양 - 3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국내 최대의 화장품 생산업체 - 세계 20위 정도의 화장품 전문 업체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 고수 태평양의 현재 동향 헤라, 설화수에 기초한 프리미엄 브랜드 판매 호조에 기인하는 지속적인 매출 증가 2003년 1분기 24.5%의 영업 이익률. 영업이익의 6.4% 상향 (1966억 2092억원) HERA 브랜드 탄생 배경 HERA의 네이밍 전략(戰略) 현재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의 모습 국내 화장품 시장의 동향(trend) STPanalysis Segmentation 성별(여성), 연령(20대 중반~30대 초반), 편익(고품질) Targeting 20세~30세 초반 고소득 여성 STPanalysis - Positioning 국내 일반 화장품과는 差別(차별) 화 된 고품질, 고급 브랜드 이미지. 이미지에 따른 포지셔닝 당당하고 프로패셔널한 여성이사용하는 국내 최정상의 고급 화장품 제품의 特性에 따른 포지셔닝 피부 타입에 맞는 기초화장품과 고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 Product 제품 特性 Product 제품 전략(戰略) Price 가격전략(戰略) 백화점 판매 일반 화장품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백화점에서만 판매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 강조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을 이용하여 좁은 장소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많은 기회 포착 방문 판매 고객과 직접 1 1로 만남으로써 고객의 욕구 충족에 좀 더 충실 할 수 있고 광고보다 강하게 고객에게 인식시킬 수 있다. 헤라 전문 매장 헤라 제품 만을 판매하는 전문적인 매장을 구축함으로써 전문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Sample 사용을 쉽게 권할 수 있고 좋은 품질을 전함으로써 고객 유치 가능하다. 즉각적인 피드백 작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