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差別(차별) 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7 00:38
본문
Download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hwp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위메프 마케팅(SWOT STP 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 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差別(차별) 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경영경제
위메프,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경쟁사(티몬,쿠팡)와,비교분석위메프,차별화위한,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差別(차별) 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Download : 위메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분석위메프 차별화위한 마케팅전략 제언.hwp( 41 )
순서
위메이크 프라이스
marketing strategy analysis 보고서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2) 소셜커머스 5요인 analysis
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
1. 위메프 기업introduce
2. 위메프 marketing strategy analysis
-위메프 SWOT 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위메프 STP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위메프 marketing 4P 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위메프 경쟁사 analysis
1. 소셜커머스 Big 3 업체 현재 strategy analysis
2. 쿠팡 analysis
-쿠팡 STP analysis
-쿠팡 4P analysis
3. 티몬 analysis
-티몬 STP analysis
-티몬 4P analysis
Ⅳ. 위메프의 새로운 差別화 strategy...
위메이크 프라이스
marketing strategy analysis 보고서
INDEX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2) 소셜커머스 5요인 analysis
2. 위메프 기업선정배경
Ⅱ. 위메프 (위메이크프라이스) 의 현재
1. 위메프 기업introduce
2. 위메프 marketing strategy analysis
-위메프 SWOT 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위메프 STP analysis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위메프 marketing 4P analysis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위메프 경쟁사 analysis
1. 소셜커머스 Big 3 업체 현재 strategy analysis
2. 쿠팡 analysis
-쿠팡 STP analysis
-쿠팡 4P analysis
3. 티몬 analysis
-티몬 STP analysis
-티몬 4P analysis
Ⅳ. 위메프의 새로운 差別화 strategy의 필요성(必要性)
1. 기사 자료(資料)
2. 설문조사
Ⅴ. 위메프 差別화 strategy제안
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
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
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
4. 기념일 알림 기능
5. 기대效果(효과)
Ⅵ. 結論
Ⅰ. 서론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및 analysis
(1) 소셜커머스 現況(현황)
소셜네트워크라 불리는 사회적 네트워크의 빠른 성장은 소셜웹이라는 새로운 현상을 만들어가고 있따 이러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지속적인 발전과 과거 몇 년 동안 이루어진 혁신적인 變化(변화)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따 굳이 백화점과 쇼핑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전화 한 통으로 물건을 살 수 있는 TV홈쇼핑의 등장도 이젠 옛날이야기다. PC보급이 활발해지면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했고, 이제는 모바일로 쇼핑의 패러다임이 옮겨가고 있따
특히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하는 전자상거래 環境(환경)을 만들며 혜성처럼 등장한 산업이 `소셜커머스`다. 소셜커머스가…(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