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ava4 | java.co.kr report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4:24

본문




Download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2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당신의 세계, 당신의 상상 Second Life
목차
Second Life
Second Life 특징
Sednod Life 빠른 성장
제 2의 시장
Second Life 비젼
Second Life 문제점(問題點)
Second Life
사용자가 아바타(Avatar)로 불리는 자신의 분신을 네트워크상에 구성된 3D CG안에 참여시킬 수 있는 누리망 상의 가상 세계.

린든랩(Linden Lab)이라는 기업이 운영.

가상 세계 및 사회를 제공히는 것만으로 경쟁하거나 공통의 goal(목표) 를 추구하거나 하지않음.
Second Life 특징
가장 큰 특징은「창조성」과「소유권」

3D오브젝트를 제작할 수 있는 툴이 갖춤.
=` 주민은 물이나 양복을 제작할 수 있고 게임을 통해 자신이 갖고 싶어하는 것을 만들 수 있따

린덴 달러라고 불리는 통화가 있음.
=` 미국 달러로의 환금 가능함.

경제활동이 이루어지는 커뮤니티가 운영. 세컨드 라이프에서 기업 활동을 하는 사람 많음.
Sednod Life 빠른 성장
Sednod Life 빠른 성장
Sednod Life 빠른 성장
- 린든달러 환전량
- 린든달러 환전율
Sednod Life 빠른 성장
제 2의 시장
회원 수 급증
기업들의 참여 증가
신기술에 관심이 많은 젊은 고객
현대경제연구원=` “점차 비중이 늘어나는 online 고객을 이해하려면 기업이 세컨드라이프를 익히고 활용해야 할 것”
- ‘ 세컨드 라이프, 유행을 넘어서 기회로’
세컨드 라이프 진출은 기업의 현재 트렌드 

- IBM, 로이터 통신, 델, 시스코 등 Second Life 내에 자사를 세움 =` 이용자 대항 marketing 활동.
- Japan 도요타 자동차 =` 젊은 세대를 위한 승용차 ‘사이언’의 신모델을 ‘도요타 사이언 섬’에서 선보임.
IBM =` 전 세계 직원들 모아놓고 회의.
아마존 닷컴 =` 가상 서점 오픈.
스타우드 …(투비컨티뉴드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상상 비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상상,비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