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TIP] [교육평가] Bloom의 교육goal(목표) 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 java4 | java.co.kr report

[TIP] [교육평가] Bloom의 교육goal(목표) 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 java4

본문 바로가기

jav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IP] [교육평가] Bloom의 교육goal(목표) 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3 07:19

본문




Download :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hwp




㉠ 학문분야의 규칙, 경향과 계열, 분류와 유목, 준거, 방법론에 관한 지식을 말한다.

ⓒ 진화이론(理論)에 관한 지식

ⓒ 여러 가지 고전문에서 가사를 인지하는 능력

ⓒ 문학 작품을 형태에 따라 분류하는 지식
ⓑ 문법에 관한 지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교육평가] Bloom의 교육goal(목표) 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설명
ⓑ 지난 25년간의 한국 경제의 경향에 관한 지식
ⓑ 세포의 대사 작용에 관한 법칙의 지식
인지적 영역이란 지식의 기억, 상기, 사고, 문제해결, 창의력 등 광범위한 지적 과정을 모두 포함하는 것으로 정이된다

[교육평가] Bloom의 교육goal(목표) 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① 特殊事象(사물과 현상)에 관한 지식

1) 지식(knowledge)
ⓓ 음식의 영양가를 판단하는 데 필요한 준거에 관한 지식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
㉡ 예 : ⓐ 지도와 도표에 사용되는 표준적인 기호와 문법에 관한 지식

③ 보편적 및 추상적 사상에 관한 지식

⑵ 종류
㉠ 원리와 일반법칙, 학설과 구조에 관한 지식을 말한다.

㉠ 용어와 특수사상에 관한 지식을 말한다.
ⓓ 인구증가에 관한 학설의 지식


㉡ 목표의 예 : ⓐ 소화과정에 관련된 생리학적 원리에 관한 지식
⑴ 의미 : 인지나 재생에 의하여 아이디어나 자료(data)․현상을 기억해내는 능력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9347_01_.gif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9347_02_.gif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9347_03_.gif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9347_04_.gif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9347_05_.gif

① 특수사상을 다루는 방법과 수단에 관한 지식

Download : [교육평가] Bloom의 교육목표분류에 따른 평가문항.hwp( 11 )



순서

1. 인지적 영역


㉡ 예 : ⓐ 유전에 관한 전문적 술어를 그 특성(特性)을 들어 정이하기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