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7 15:28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마디로 결혼 중매인의 역할을 대신하는 회사를 말한다
_SLIDE_4_
듀오 紹介
경영戰略
①투명한 성혼 회원수
-국내 유일한 실시간 성혼 회원수 집계 시스템
출처 : https://www.duo.co.kr
_SLIDE_5_
듀오 紹介-경영戰略
② 고객만족 최우선
2009년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결혼정보 서비스 관련 피해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결과를 보면 대부분의 결혼정보회사에서 많게는 20여건에서 5건까지 소비자 피해 접수가 되었으나, 듀오는 규모나 매출, 회원수 등에서 압도적임에도 불구하고 순위에 없었음을 알 수 있다
_SLIDE_6_
듀오의 내부環境 analysis(분석)
1. 유형자원
듀오는 현재14개의 국,내외 지사를 갖추고 있다
_SLIDE_7_
듀오의 내부環境 analysis(분석)
2. 인적자원
듀오의 전체 종업원 중에서 커플매니저가 180명(국내)을 차지하고 있다
HUMAN COMMUNICATION 을 소중하게 여기는 DUO에서 고객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고개의 인간관계에 다리 역할을 하는 커플 매니저들의 역할은 실로 대단하다라고 볼 수 있다
DUO에서는 이러한 커플 매니저의 질과 능력을 고급화 시키고 그들의 창조적인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는 커플 매니저들의 1:1 전담제 역할 이나 커플 매니저들이 회사 수익성 증대와 고객 관리 운영에 지대한 effect(영향) 을 미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8_
듀오의 내부環境 analysis(분석)
3. 무형자원 …(省略)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기업 듀오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순서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분석,듀오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듀오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결혼정보업체 -듀오
_SLIDE_2_
목차
?결혼정보업체定義(정이)
?
듀오紹介
내부環境 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4p?,?swotanalysis(분석)
설문조사
?
듀오가 나아가야?할?방향
_SLIDE_3_
결혼 정보업체의 定義(정이)
결혼정보회사란?
결혼과 관련된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미혼·재혼 남녀들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만남을 주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