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옴므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15:29
본문
Download : 라네즈옴므.pptx
라네즈옴므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설명
순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라네즈옴므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1.Environmental Analysis
Groomings?
About LANEIGE HOMME
3Cs & FAW
SWOT
Product Life Cycle
Competitor Analysis
5Forces
2.Demand Fore casting
3.Ob ject Sett ing
4.Ma rketing Strategy
_SLIDE_1_
한 도시남성의
그루밍한 필수품
Stylish
_SLIDE_2_
Contents
Object Setting
Marketing Strategy
Environmental Analysis
Groomings?
About LANEIGE HOMME
3Cs & FAW
Competitor Analysis
Business Model
STP & 4Ps
Marketing Strategy
SWOT
Demand Forecasting
Product Life Cycle
5Forces
_SLIDE_3_
Marketing Strategy Team#6 LANEIGE HOMME
_SLIDE_4_
Marketing Strategy Team#6 LANEIGE HOMME
Groomings?
그루밍족이란?
그루밍족은 마부(groom)가 말을 빗질하고 목욕을 시켜주는 데서 由來된 말
자신을 꾸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 지칭
금전적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피부와 모발관리는 물론 성형수술까지도 마다하지 않는다.
능력있는 남자의 성공비결이 화장발?!
_SLIDE_5_
Marketing Strategy Team#6 LANEIGE HOMME
2007년 1월 출시
모델 : 조인성
컨셉 : 젊은 남성을 위한 수분 에너지 충전
LANEIGE의 신뢰도&인지도 이용, 독보적인 수분 컨셉 공유
2008년 모델 : 김지훈
세련된 20대 도시 남성의 이미지 부각
2009년 2월 모델 : 현빈→
부드러운 이미지 강조
“연인”송혜교와 동반 모델로 LANEIGE 브랜드에 시너지效果
About LANEIGE HOMME
_SLIDE_6_
Company
국내 화장품 시장 1위
높은 R&D투자로
기…(省略)
마케팅,라네즈,그루밍족,라네즈옴므,LANEIGE,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라네즈옴므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라네즈옴므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라네즈 그루밍족 라네즈옴므 LANEIGE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課題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라네즈옴므.pptx( 72 )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