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략(戰略) 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16:57
본문
Download : ZARA 한국시장전략.ppt
www.fashionchannel.co.kr
패션브랜드, 국제경영, 현지화전략, 국제마케팅, 디자인마케팅
www.fashionbiz.co.kr
E- business가 활발한 한국 시장
순서
3. SWOT 分析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戰略)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www.asiaeconomy.co.kr
품질에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
ZARA 의 High End strategy
ZARA 본연의 합리적 가격의 Fast Fashion 정책 고수





5. 4P 分析
www.zara.com
[참고자료(data)]
1. Introduction
130~150%의 가격의 거품 감소 노력이 요구됨.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략(戰略) 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에 대한 A+ PPT
www.donga.com
2주 마다 New Fashion이 들어오는 ZARA의 High-End 정책은 무리.
www.mk.co.kr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www.kaia.or.kr
2. 환경 分析
롯데백화점 입점에 따른 수수료로 인한 가격 상승
4. STP 分析
최근 GAP, BANANA REPUBLIC 등 수입 의류 시장 활성화
www.samsungdesign.ne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새로운 strategy제안
www.hankyung.com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략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Download : ZARA 한국시장전략.ppt( 86 )
7. 향후 전망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설명
[경영전략(戰略) ] ZARA(자라)의 국내시장 진출전략(戰略) 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average(평균)보다 30~50% 이상의 高가 판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