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과 Yes24의 인터넷(Internet)광고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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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1 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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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렛 팩커드가 아마존닷컴에 대해 고마움을 표시하고 있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목적은 IT 관련물품을 구매하는데 결정권을 가진 기업의 경영진 이상으로 수용자층을 넓히는데 있다 그것은 서적이나 CD, 장난감 혹은 프린터 등 아마존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에 대한 잠재적인 구매자에게까지 그 대상이 확대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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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은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최초로 성공한 사이트로써 아마존의 사업 성공사례를 알아보고, 그 경영 방법과 광고기법을 통해서 그 의의를 알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아마존과 Yes24의 인터넷광고사례를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6. 키워드 광고
아마존은 다른 사이트에서 하는 키워드 광고는 없지만 자체 사이트에 상품을 팔기위해 타 업체들이 광고료를 주면서 광고대행을 하고 있습니다.최선을 다해 작성한 레포트이니 약간의 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말한다. , 아마존과 Yes24의 인터넷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최선을 다해 작성한 report이니 약간의 意見(의견)만 덧붙이신다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존닷컴의 글로벌 브랜드 marketing 이사인 베키 로버츠(Becky Roberts)는 “이번 광고캠페인은 ‘휴렛 팩커드‘로 집행되고 있는데, 우리는 휴렛 팩커드라는 이름 이상을 원했다.
대략 천만 달러의 예산이 책정된 이번 캠페인은 2000년도 4/4분기부터 스타트되었는데, 이는 아마존닷컴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력을 다할 것을 미리 염두에 둔 것이다.
휴렛 팩커드의 글로벌 브랜드 광고 담당이사인 마이어 오즈구크(Maia Ozguc)는 “「휴렛 팩커드는 당신에게 편리한 Internetenvironment(환경) 과 경험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고 있다」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것을 통하여 휴렛 팩커드에 대한 호감도를 넓히는데 광고의 목표(目標)가 있다 ” 라고 말하면서 “이번 시도는 휴렛 팩커드가 단순히 IT 업계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게 아니고 전체를 대상으로 새롭게 시도한 광고 중 하나다.” 라고 덧붙였다. 그 예로 베스트셀러(책), 인기상품(CD, 컴퓨터 등)..
Ⅳ. Y…(투비컨티뉴드 )
아마존과 Yes24의 인터넷(Internet)광고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다.아마존은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최초로 성공한 사이트로써 아마존의 사업 성공사례를 알아보고, 그 경영 방법과 광고기법을 통해서 그 의의를 알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아마존과 Yes24의 인터넷(Internet)광고사례를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의 고객들에게 어떤 의미를 지니는가에 대해 궁금하고, 그것으로 인해 우리가 어떤 이익을 얻을 수 있는가에 관심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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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Ⅰ. 서론
1. 조사동기
2. 전자상거래의 의의
Ⅱ. 아마존과 YES24 분석
❑ 아마존
❑ YES24
Ⅲ. 아마존 Internet 광고
1. 로테이션형 배너광고
2. 제휴광고
3. 이메일광고
4. 기프트카드
5. PPL 광고
6. 키워드 광고
Ⅳ. YES24 Internet 광고
1. 키워드 광고
2. 오프라인 광고
3. 배너 광고
4. 제휴업체 광고
Ⅴ. 광고의 장·단점
❑ 아마존
❑ YES24
Ⅵ. 결 론
❑ 아마존의 future(미래)展望
❑ YES24의 future(미래)展望
휴렛 팩커드는 아마존닷컴과의 공급 계약을 하면서 자신의 광고대행사인 굿바이, 실버스테인 앤 파트너스(Goodby, Silberstein & Partners)로 하여금 아마존닷컴과의 관계를 부각시킴으로써 휴렛 팩커드의 상품을 광고하게 하는 이른바 공동marketing 을 집행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