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완성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18:36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완성본.pptx
_SLIDE_1_
STAR BUCKS
목차
감성marketing 의 槪念
스타벅스 5P책략
스타벅스 하향세
스타벅스 방향 제안
감성marketing 성공기업 事例
_SLIDE_2_
STAR BUCKS
감성marketing 의 槪念
감성marketing 이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여 감동을 주는 것
고객의 기분과 감정에 effect을 미치는 감성적인 자극을 통해 브랜드와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것
‘브랜드 로열티(Brand Loyalty)’
아름다워지고 싶은 꿈, 경험, 즐거움, 인간적인 정 등을 사는 것
소비자의 내적 가치와 미학적 욕구를 충족시키며 고객감동을 지향하는 감성marketing 의 역할이 중요
_SLIDE_3_
STAR BUCKS
비슷한 용어
감각marketing
오감marketing
文化(문화)marketing
감동marketing
체험marketing
감각marketing
=오감marketing
감성marketing
감동marketing
文化(문화)
marketing
marketing
체험
marketing
_SLIDE_4_
STAR BUCKS
감성marketing 의 소분류
감각(=오감)marketing
시각 : 컬러
청각 : 음악
미각
후각 : 향기
촉각
감동marketing
정서
_SLIDE_5_
STAR BUCKS
스타벅스의 감성marketing 5P책략
Product
(제품)
Promotion
(촉진)
Place
(유통)
Price
(가격)
People
(사람)
_SLIDE_6_
Product(제품) 책략
STAR BUCKS
대표상품
에스프레소 시장 공략
다양한 커피
10가지 이상의 커피로 세분화
나만의 노하우
금속성 포장 기술 ‘포일’ 개발
맞춤식 서비스
나만의 맞춤커피 : 주문에 따라 커피, 각종 드레싱이나 첨가제를 즉석에서 조제
_SLIDE_7_
Product(제품) 책략
STAR BUCKS
오늘의 커피
마니아 층과 알뜰 구매자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 완성본






설명
Download : 스타벅스 완성본.pptx( 57 )
스타벅스 완성본
스타벅스,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타벅스 완성본 , 스타벅스 완성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완성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