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戰略,모나미경영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17:16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 2008. 5. 15 파이낸셜 뉴스 -
`모나미 볼펜 지구촌 곳곳서 사랑받아요`
특색을 규정짓기 어렵고 效果적인 marketing 활동을 하기에 제약이 있는
‘문구 제품’을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한 모나미의 책략을 파헤쳐 본다!
_SLIDE_4_
3
기업 introduce
`i`는 친구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언제나 소비자 중심의 기업으로써 겸손한 자세로 임하겠다는 의미
‘Red’는 소비자의 인생에서 중요한 경험을 함께하는 따뜻한 감성과
젊은 에너지를 상징
자산 규모
창립일 : 1967년
주요 사업 : 문구류, 도소매업
비전 : 언제 어디서나 좋은친구
CEO : 송하경
시장 점유율
구 분
2xxx
자산
173,583
유동자산
79,581
비유동자산
94,002
부채
115,971
유동부채
96,463
비유동부채
19,580
(단위 : 백만원)
2xxx년 매출액 기준
_SLIDE_5_
4
해외진출 배경
고품질의 일본산 학용품 등
해외기업들의 위협
지속적인 산업 발전으로 인한
문구 수요 감소
해외 기업의 국내 진출
문구 시장의 성장 정체
(조)
(년도)
_SLIDE_6_
5
해외진출 국가
_SLIDE_7_
6
4P책략 주력 제품
R&D를 통해 얻은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
강력한 브랜드 파워, 스테디 셀러
모…(skip)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모나미 해외진출 전략 모나미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글로벌마케팅,모나미,해외진출,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戰略,모나미경영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戰略,모나미경영戰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순서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모나미의 해외진출 전략,모나미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1 )
_SLIDE_1_
모나미의 해외진출 책략
_SLIDE_2_
CONTENTS
서론
본론
conclusion
기업 선정 동기
기업 introduce
해외진출 배경
4P 책략
성과
시사점
참고 문헌
_SLIDE_3_
2
기업 선정 동기
모나미 WITH 7조
송 대표는 “터키 필기구 전체 시장의 60%를 차지하는 등 아시아 중동 지역 문구시장에서 높은 시장점(長點)유율을 보이고 있다”면서 “해외 판매 법인을 통해 유통서비스 사업을 강화하고 미주 및 아시아, 중동지역 등 20개 key point(핵심) 지역 선정해 글로벌 맞춤 marketing program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說明)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