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 > java3 | java.co.kr report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 > java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3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02:30

본문




Download :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hwp




이 국제적 상황을 살펴보면 사전심의제도가 보편적인 것임을 알 수 있따 여기서 사전심의의 주체와 성격이 다양하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따
● 국가기관이 심의규정을 제정하여 사전심의를 운영하는 경우 --- 프랑스, China
● 공기관이 심의규정을 제정하고 실재 사전심의는 각 방송국이 진행하며 공기관은 그러한 심의규정이 제대로 적용되고 있는지를 감독하는 경우 --- 영국
● 상업방송국이 연합하여 심의규정을 제정하고 각 방송국이 사전심의를 하는 경우 --- 日本(일본)
● 각 상업방송국이 자사의 심의규정을 제정하고 사전심의도 하는 경우 --- 미국

한국의 방송광고는 신문, 잡지 등 인쇄매체 광고와는 달리 실제 광고행위가 이루어지기 이전에 방송위원회(광고심의위원회 심의 - 방송위원회 결정)에 의해 심의(실제로는 사전검열에 해당하는 법적 규제)를 받아야 하고 여기에서 통과된 광고만이 다시 한국방송광고공사와 해당 방송사를 통해 방송된다 이는 실제로 광고가 죄를 범하기…(To be continued )
의학광고와%20어린이%20광고의%20규제법규_hwp_01.gif 의학광고와%20어린이%20광고의%20규제법규_hwp_02.gif 의학광고와%20어린이%20광고의%20규제법규_hwp_03.gif 의학광고와%20어린이%20광고의%20규제법규_hwp_04.gif 의학광고와%20어린이%20광고의%20규제법규_hwp_05.gif




설명
의학광고와어린이광고의규제법규 ,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


다.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들의 공통된 특징은 방송의 도달범위와 effect(영향) 력이 클수록 규제정도가 강하고, 반대로 도달범위와 effect(영향) 력이 작을수록 규제정도가 약하다.

Download : 의학광고와 어린이 광고의 규제법규.hwp( 22 )



의학광고와어린이광고의규제법규
세계의 여러 나라들은 나라마다 culture적 전통과 언론環境(환경)에 따라서 방송 프로그램(program]) 의 규제방식이 다르다.
전체 22,57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