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hot] [중요]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java3 | java.co.kr report

[hot] [중요]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java3

본문 바로가기

jav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ot] [중요]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30 11:59

본문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출처

평생교육,UNESCO, OECD







2. OECD의 lifelong education



- 설립연도 : 1946년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참고자료]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참고 ] 김용현 저, 평생교육개론, 양서원, 2008
1. UNESCO의 lifelong education
[중요] UNESCO와 OECD의 평생교육을 비교하시오


- 가입국가 : 193개국
1. UNESCO의 lifelong education

Download : UNESCO와 OECD의 평.hwp( 89 )


UNESCO와 OECD의 평-1734_01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2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3_.gif UNESCO와 OECD의 평-1734_04_.gif


3. UNESCO와 OECD의 lifelong education 비교
김동춘, NGO란 무엇인가, 2000
- 주요활동 : 대중교육, culture보급, 지식의 유지증대 및 전파, 세계유산의 보호


순서
한준상, 한국평생교육론의 위상과 방향,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2003
the twenty-first century 교육에 관한 유네스코 세계위원회(UNESCO)는 전세계적 상호의존과 글로벌화의 맥락에서 교육을 조명하고자 하였다. 위원들은 the twenty-first century에 교육과 사회를 위한 목적을 concept(개념)화하고 실현하는 문제의 point으로 여러 가지 중요한 긴장을 꼽고 있다 그러한 긴장에는 글로벌과 로컬 사이의 긴장, 보편적인 것과 개별적인 것 사이의 긴장, 전통과 근대성 사이의 긴장, 장기적 관점과 단기적 관점
설명



- 교욱, 과학, culture의 보급 및 교류를 통하여 국가간의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설림된 국제연합 전문기구.

- 본부소재지 : 프랑스 파리
다.
Total 22,5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