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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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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4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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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듣기’에서는 영유아가 주변의 소리에 관심을 가지고 구분하여 들을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일상 대화나 동요, 동시, 동화 등을 잘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나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맺고 내 자신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기초가 된다된다. ‘말하기’에서는 영유아가 언어적·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바른 태도와 정확한 발음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대상과



4) 쓰기



Ⅲ. 結論
3.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4. 시사점
지도,원리,지도원리,표준보육과정,의사소통영역,평가인증지표
참고한 문헌
Ⅱ. 본론

3) 읽기
1) 듣기

.
2.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




순서

3) 읽기


[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1. 만 3세 유아의 언어 발달 특징



[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서술하시오
2) 말하기
다. 울음에서 스타트된 영아의 언어는 3~4개월이 되면 옹알이를 스타트하고, 출생 후 1년 정도 지나면 주위의 소리를 인식하고 타인의 소리를 모방하고, 자신의 욕구를 표현하려고 한다. 또 2세경이 되면 상황에 따라 음성의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하
Ⅰ. 서론
2) 말하기

1) 듣기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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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육교사론]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영역과 평가인증지표에 근거하여 만3세 유아반의 지도원리를 기술하시오
표준보육과정 의사소통 영역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된다된다.
4) 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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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만 3세 유아의 언어 발달 특징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는 인지적인 활동을 할 때에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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