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 > java3 | java.co.kr report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 > java3

본문 바로가기

jav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8:23

본문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hwp





클릭 한번으로 사이트를 이동하는데 간사한 고객들은 당연시 하고 있다 사이트에서 정보만 섭취하고 상품을 구매하지 않는 얌체 간사한 고객들은 자신의 행동을 당연시 한다.인터넷쇼핑몰이망하는이유 , 인터넷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Internet)쇼핑몰이망하는이유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hwp( 34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에 대상으로하여 작성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고객의 말 한마디에 감동받는…(省略)
인터넷%20쇼핑몰이%20망하는%20이유_hwp_01.gif 인터넷%20쇼핑몰이%20망하는%20이유_hwp_02.gif





다. 정보를 얻기 위해서 누리망 에 접속하고 사이트를 방문하는 온라인(online) 고객을 위한 컨텐츠는 제공하고 있지 않다.
인터넷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5. 사이트내에서 인간적인 정을 만들지 못한다. 반드시 상품이외에도 컨텐츠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그러나 모든 쇼핑몰은 단지 상품과 가격만 나열할 뿐이다. 기준을 제시한다고 해도 서로 연계성이 없는 동떨어진 정보이기 때문에 고객의 신뢰를 얻지 못한다.

4. 간사한 고객을 사로 잡지 못한다.

3. 상품 비교가 어렵다
쇼핑몰 검색 중 마음에 드는 게임을 3개 발견하였지만 돈이 부족해 3개 중 한 개나 두개를 골라야 한다.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컨텐츠는 이렇게 상품과 연계되어야 한다. 이런 고객이 발생하게 된 原因은 제공하는 고급 정보내에 상품에 대한 언급이 없기 때문일것이다 앞에서도 언급하였듯이 감각적으로 정보내에서 상품의 우수성을 부각시켜야 한다. 그러나 이에 대한 기준을 제시해 주지 않고 있다 즉 어떤 게임이 더 인기가 있고 더 재미있는지 또 어떤 사람들이 구매했는지 등 구매시 갈등을 해소시킬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지 않다.

2. 동떨어진 컨텐츠
위의 결점을 파악하고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해도 상품과 상관없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일예로 게임 쇼핑몰에서 게임 뉴스를 제공한다고 하지만 단지 사실을 알리는 일반 뉴스가 아니라 해당 한 상품과 연관지어 뉴스를 전해야 한다. 이 역시 쇼핑몰이라고 예외가 될 수 없다.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

1. 상품만 제공 한다. 고객은 자신이 marketing 의 대상이 되기를 싫어 한다.
온라인(online) 사용자의 特性(특성)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온라인(online) 고객은 상품만을 구입하기 위해서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트 선택권을 가지고 있는 고객은 marketing 의 대상이된다고 생각하면 그 즉시 다른 사이트로 이동 한다.
Total 22,5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