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戰略, 분석, STP戰略, 마케팅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2:53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ppt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분석, STP전략, 마케팅 믹스
1992. 05 제 7차 남북회담 개최
넉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은 유무선 인터넷, 최신설비와 서비스를 통해 안락하게 묵으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등 호텔내의 각종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순서
2001. 03 FIFA公式(공식)지정 월드컵 VIP 호텔 지정
6. 면세점 (신라면세점)
4. EFL층의 다양화 모색
1. 호텔 (서울, 제주)





5. 스포츠 센터 (VANTT)
다.7. 쇼핑센터 (아케이드 명품관)
1986. 07 신라면세점 개관
1973. 11. 01 ㈜ 호텔신라로 상호 변경
1973. 05. 09 ㈜ 임페리얼 호텔 설립
모기업의 경영/재적적 연계
2007. 09 삼성상품권 사업 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ppt( 65 )
2. 레스토랑 & 바 (TOP CLOUD)
국내 인지도(모기업 이미지)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분석, 경영戰略, 분석, STP戰略, 마케팅 믹스
질 높은 인적 서비스 구현
3. 카페테리아 (ARTISEE)
설명
4. 베이커리 (신라 베이커리)
넉넉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객실은 유무선 인터넷, 최신설비와 서비스를 통해 안락하게 묵으실 수 있도록 모든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 등 호텔내의 각종 서비스를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