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교육학] 평생교육호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호로그램 [배경, 定義(정이), 特性(특성), 역할] > java3 | java.co.kr report

[교육학] 평생교육호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호로그램 [배경, 定義(정이), 特性(특성), 역할] > java3

본문 바로가기

jav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평생교육호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호로그램 [배경, 定義(정이), 特性(특성),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8:02

본문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프로그램 [배경, 정의, 특성, 역할].hwp




(20…(省略)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교육학]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프로그램 [배경, 정의, 특성, 역할] , [교육학]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프로그램 [배경, 정의, 특성, 역할]인문사회레포트 , 교육학 평생교육프로그램론 평생교육과 프로그램 배경 정 특성 역할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1.gif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2.gif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3.gif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4.gif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5.gif [교육학]%20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20-%20평생교육과%20프로그램%20[배경,%20정의,%20특성,%20역할]_hwp_06.gif



Download : [교육학]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프로그램 [배경, 정의, 특성, 역할].hwp( 76 )


설명
[교육학] 평생교육호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호로그램 [배경, 定義(정이), 特性(특성), 역할]



교육학,평생교육프로그램론,평생교육과,프로그램,배경,정,특성,역할,인문사회,레포트
[교육학] 평생교육호로그램개발론 - 평생교육과 호로그램 [배경, 定義(정이), 特性(특성), 역할]

다.
平生敎育(평생교육)과 프로그램(program])

◈목차

◈여는 말

▣ 平生敎育(평생교육)의 定義(정의)
 배경
 定義(정의)

▣ 平生敎育(평생교육)의 characteristic(특성)

▣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역할

 대안학습 과정
 체제유지 수단
 사회變化 생성 수단

▣ 平生敎育(평생교육)법과 平生敎育(평생교육)프로그램(program])

◈맺는 말
 참고한 문헌 및 참고data(자료)

◈여는 말

平生敎育(평생교육)사란 평생학습자의 생애주기별 characteristic(특성)과 사회적 상황에 맞추어 平生敎育(평생교육)을 기획․진행․분석․평가 및 교수업무를 수행하는 자이다.
Total 22,5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