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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타 프로젝트 - ‘난타’에 대한 소비자행동 분석 및 대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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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7-21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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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타 프로젝트 - ‘난타’에 대한 소비자행동 분석 및 대안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 론
1. 소비자 행동론 과제課題. 「난타」의 선정동기
2. 퍼포먼스 『난타』 introduce

Ⅱ. 난타에 대한 설문지 分析내용
1) 난타관람권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 分析
2) 난타관람권을 구매한 사람들 分析

Ⅲ. marketing 대안
1) 외국인과 내외국인에 대한 discrimination적 marketing 전략(strategy)
2) 남녀에 따른 discrimination화된 marketing
3) 미관람자와 관람자와의 discrimination적 marketing

Ⅳ. 결 론



2) 난타관람권을 구매한 사람들 分析

두 번째 分析은 ‘난타관람권을 구매한 사람들’에 대해 이루어졌다. 컴퓨터가 1인당 1대를 살고 있는 사회이지만, 그보다 좀 더 대중적이고 접근이 용이란 대중매체를 통해서 사람들은 난타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구매의 욕구를 불태우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설문의 내용은 ‘난타를 알게 된 경로(route)가 무엇입니까?’에 대한 조사이다. 우리가 제시한 항목을 살펴보면

① 대중매체(신문, 잡지, TV광고, 문화예술 공연 introduce 프로그램(program]) )
② 주변사람들의 이야기<구전(口傳)>
③ Internet 광고
④ 옥외광고(포스터, 거리홍보.etc)
⑤ 기타
의 순서로 제시되었다. 사실 구전을 통한 계기가 두 번째인데 사회 내에서 난타라는 문화상품…(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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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타소비자행동론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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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래프의 모습을 보면 대중매체, 구전, Internet 광고의 순서로 비중을 차지하였다.

위의 그래프는 첫 번째 질문에 응답한 내용들을 그래프로 옮겨 놓은 것이다.

설문은 관객들이 가장 많이 관람하는 저녁시간대의 공연에서 실시되었고, 표본 40명, 주요 응답자는 2,30대의 학생들과 직장인이고. 日本(일본)인과 내국인의 비율을 3:1로 선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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