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co.kr 교육활동으로서의 언어적 소통 > java3 | java.co.kr report

교육활동으로서의 언어적 소통 > java3

본문 바로가기

jav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활동으로서의 언어적 소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1:05

본문




Download : 언어교육-1.hwp




* 철학에서의 대화에 대한 재평가 - 메논 : 소크라테스는 언어주의를 피하는 방식으로 소년을 교육시키겠다고 하면서도 소년, 메논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눈다. 오스틴은 언어가 무엇을 기술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는 행위라는 사실로 이해할 것을 주장한다. 교육과 관련하여 주목할 것은 비표현적 언행, 표현달성적 언행이다. 그런데 이 대화는 그가 교육하고자 하는 소재에 관련되어 어떤 結論(결론)을 내리지 않고, 소년이 자신의 무지를 깨닫고 처음 생각했던 것을 폐기하거나 수정하도록 유도하는 과정적인 언어로 사용될 …(투비컨티뉴드 )




순서

1. 언어주의의 허장성세, 2. 새로운 지식관, 3. 새로운 언어관, 4. 지식과 언어의 관계에 관한 서로 다른 입장들, 5. 교과교육의 문제, 6. 연구과제로서의 ‘교육어’, , , , , , , , FileSize : 36K , 교육활동으로서의 언어적 소통 인문사회레포트 , 교육활동으로서의언어적 소통 언어주의의허장성세 새로운 언어관 지식과 언어의관계
교육활동으로서의언어적,소통,언어주의의허장성세,새로운,언어관,지식과,언어의관계,인문사회,레포트



언어교육-1_hwp_01.gif 언어교육-1_hwp_02.gif 언어교육-1_hwp_03.gif 언어교육-1_hwp_04.gif 언어교육-1_hwp_05.gif

Download : 언어교육-1.hwp( 88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교육활동으로서의 언어적 소통

1. 언어주의의 허장성세, 2. 새로운 지식관, 3. 새로운 언어관, 4. 지식과 언어의 관계에 관한 서로 다른 입장들, 5. 교과교육의 문제, 6. 연구해결해야할문제로서의 ‘교육어’, , , , , , , , 자료를내려받다 : 36K

다. 1. 언어주의의 허장성세
2. 새로운 지식관
3. 새로운 언어관
4. 지식과 언어의 관계에 관한 서로 다른 입장들
5. 교과교육의 문제
6. 연구과제課題로서의 ‘교육어’








6. 연구과제課題로서의 ‘교육어’ * 교육에서의 언어 - 언어는 교육을 가능하게 하는 자연스러운 교육행위의 일부로서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교육행위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행위를 보충할 뿐만 아니라 그 행위의 상호주관성을 교류하는 데 언어를 사용할 수 있다 - 언어 사용의 적절성은 생활 방식, 즉 삶의 형식에 의존한다. 그는 언행이 표현적 언행, 비표현적 언행, 표현달성적 언행의 세차원을 갖는다고 본다.
Total 22,57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co.kr All rights reserved.